가죽 소파를 올바르게 청소하는 방법

가죽 소파를 올바르게 청소하는 방법
애완동물과 어린 자녀가 있는 집의 경우 가죽 소파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표면이 단단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지저분한 경우에도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lg정수기렌탈.

가죽은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 몇 안 되는 소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데 가장 좋은 소재 중 하나입니다. 완벽하게 노화되며 특별한 가죽 소파를 사용하는 매일매일은 Mor 가구에서 꿈에 그리던 소파를 찾는 마지막 날보다 더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가죽 소파를 청소하는 데 매우 좋은 이유이며,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면 작업하기 매우 쉬운 실내 장식 재료입니다.

그럼 몇 가지 중요한 가죽 청소 지침을 살펴보겠습니다.

1. 표면의 먼지를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부드러운 빗자루로 소파 위를 솔질하고 소파에 있는 잔돈, 초콜릿 포장지 및 기타 먼지를 모두 제거하는 것입니다. 진공청소기를 꺼내고 브러시 부착물을 사용해 가죽이 긁히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모든 먼지 입자와 이물질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작업하십시오. 그런 다음 틈새 도구를 사용하여 균열과 갈라진 틈에 들어가서 거기에서도 먼지를 모두 빼냅니다.

2. 라벨을 확인하세요
사용할 청소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라벨을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소파에는 재료를 가장 잘 보존하고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특별 지침이 포함된 제품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W”는 수성 세척제로만 처리할 수 있는 물질을 나타냅니다. “S” 또는 “P”는 직물 청소, 즉 드라이클리닝에 용제를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SW” 또는 “WS”는 어느 세척액이든 소파에 잘 작동하고 스팀 청소도 좋은 옵션이라는 의미입니다. 마지막으로 “X”는 아무 것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전문 가죽 세척제만 소파 표면을 닦는 것이 허용되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3. 청소용품 준비
가죽 청소를 위한 최선의 선택은 안장 비누입니다. 이것은 모든 가죽 용품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주일에 한 번 깨끗하고 마모되지 않는 천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