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할 수 있는 가장 빠른 토스터 오븐

토스터 오븐이 천천히 토스트를 만드는 동안 기다리는 데 지치셨나요? 토스터가 제공하는 신속함과 조리대 오븐의 추가 이점을 갖고 싶습니까? ‘예’라고 대답했다면 찾아야 할 것은 적외선 가열 기능이 있는 토스터 오븐입니다 sk매직렌탈.

적외선 가열이란 무엇입니까? 적외선 가열은 순간적인 열을 음식에 전달하여 오븐 예열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근적외선 가열(세라믹 요소 사용)과 원적외선 가열(석영 요소 사용)을 사용하여 기존 오븐보다 약 40% 빠른 속도로 음식의 내부와 외부가 모두 조리된다는 것입니다. 절약된 시간은 소중하며 이러한 유형의 토스터 오븐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많이 검토되고 인기 있는 적외선 토스터 오븐은 Panasonic NB-G110P Flash Xpress입니다. 파나소닉은 이전 모델인 NB-G100P를 잠시 단종했다가 이번에 NB-G110P로 다시 내놓았는데, 아마존닷컴에서 리뷰가 급격하게 상승한 것으로 보아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것으로 보인다. 회사가 그렇게 해서 다행이에요.

박스형 조리대 오븐은 작은 편이어서 안에 넣을 수 있는 물건이 줄어들지만 소비자는 그것을 지나치고 매우 빠른 요리에 대해 보상하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은 오븐이 모든 종류의 빵을 잘 구울 수 있고 감자 튀김과 같은 작은 냉동 식품을 조리하거나 음식을 재가열하는 데 적합하다고 보고합니다.

오븐은 디지털 방식으로 제어되며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사전 설정 모드가 있습니다. 모든 요리에는 요리되는 음식의 종류에 따라 미리 정해진 시간과 온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설정할 수 있는 일반 오븐 모드도 있습니다. 이 모드를 선호하는 경우 온도를 250~500도 사이로 설정할 수 있으며 최대 시간은 25분입니다. 음식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면 이 과정을 반복해야 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Panasonic Flash Xpress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므로 미리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오븐을 좋아하고 대형 기존 오븐 대신 조리대 오븐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Panasonic NB0G110P는 아마도 최선의 선택이 아닐 것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많은 베이킹을 할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파이, 케이크, 쿠키 등을 구울 수 있지만 쿠키의 크기나 개수를 줄여야 하는데 이는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큰 크기의 고기는 잊어버리세요. 이 오븐은 그 사람들에게 맞지 않을 거예요. 9인치 피자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는데, 대부분의 피자가 9인치보다 크기 때문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