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자세가 어떻게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나요?

내가 자라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말 중 하나는 “바로 앉기”였습니다.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당신도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구부정하거나 나쁜 자세가 눈살을 찌푸리는 이유 하루 종일 잘못된 자세가 모든 문제의 일반적인 원인이라는 사실이 여러 연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왜 균형을 유지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올바른 자세입니다. 잘못된 자세로 걷거나 자더라도 몸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미 아시다시피 잘못된 자세도 허리 통증의 원인이 됩니다. 서 있거나 앉을 때 일반적으로 특정 지점을 누르게 됩니다. 서 있는 자세는 누운 자세보다 5배 정도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진다고 하는데, 압력이 척추에 고르게 분포되지 않으면 허리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잘못된 자세로 인한 스트레스는 신체의 특정 부위에 나타나기 시작하며, 이는 척추의 해부학적 변화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근육, 디스크, 심지어 관절의 문제는 대개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이러한 잘못된 자세를 교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택 자세교정.

나쁜 자세의 일반적인 이유

자세가 나빠지는 특별한 자세나 활동은 없습니다. 걷거나 운동을 해도 자세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먼저 우리 몸이 붙잡혀 있는 방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몸을 잡는 방법에는 동적 자세와 정적 자세라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움직이면서 몸을 잡는 방식을 ‘동적자세’라고 하고, 가만히 있으면서 몸을 잡는 방식을 ‘정적체’라고 합니다. 동적인 방식과 정적인 방식 모두 몸을 잡는 잘못된 방식이 근본 원인입니다. 자세가 나빠지는 원인은 무엇이며, 자세가 나빠지는 주된 원인은 무엇입니까?

지지력이 없는 가구에 앉기 :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앉는 자세가 얼마나 나쁜지입니다. 특히 사무직에서 일하는 경우 좋은 자세에 작별을 고하세요. 거실 소파나 소파는 한동안 편안해 보일 수도 있지만 조만간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고급스럽거나 너무 단단한 가구 위에 나쁜 자세로 앉아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척추를 지탱하지 못하는 가구가 많이 있으며, 이는 결국 우리가 어깨를 둥글게 하고, 복부 근육을 풀고, 심지어 등 근육을 이상한 자세로 펴고 긴장시킨 채 앉게 만듭니다.

앉아 있을 때 앞으로 구부리기 : 적절한 지지 없이 장시간 앉아 있으면 앞으로 구부정해지는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업무로 바쁘거나 자세를 바꾸지 않고 계속 노트북을 볼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다시 허리 위쪽에 많은 압력을 가해 허리에 많은 통증과 스트레스를 유발합니다. 이 자세는 목, 머리, 어깨에도 영향을 줍니다.

서 있을 때 구부정한 자세 : 서 있을 때 몸을 잡고 있는데, 우리가 가끔 잊어버리는 것은 오랜 시간 서 있으면 습관적으로 구부정하게 구부정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이것이 편안하고 무해해 보일 수도 있지만, 몇 년 안에 그것은 재앙으로 변할 것입니다. 척추 자체는 자연스러운 곡선을 갖고 있지만, 계속해서 구부정한 자세를 유지하게 되면 건강한 척추의 곡선이 과도하게 과장되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 있기 때문에 피곤할 때 허리와 복부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이러한 구부정한 자세는 이러한 근육을 악화시킬 뿐이며 척추의 다른 부분에 불필요한 압력과 스트레스를 유발할 뿐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엎드려 누우기 :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잠잘 때 우리는 대개 자세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는 다양한 건강 문제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 엎드려 자다가 엎드려 자는 사람이라면 목에 무리가 갈 뿐만 아니라 허리 근육과 척추에도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몸의 중심에 체중을 실고 있기 때문에 엎드려 누워 있으면 올바른 자세와 척추 중립을 유지하기가 실제로 어려워집니다. 계속해서 엎드려 자면 정렬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