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의 건강한 패스트푸드

새해가 다가오고 건강해져야 할 때입니다. 빠르고 기름지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의 해는 지나갔습니다. 새해 결심은 진부해 보이지만 계획이 있고 그 계획이 실행된다면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나의 계획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지난 달에 저는 가족들이 저에게 멀티쿠커를 주면서 놀라운 선물을 받았습니다. 외식을 너무 자주 해서 집에서 음식 준비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더군요. 거기에 어울리는 요리책도 주셨어요. 책을 보다가 이 밥솥이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만들어준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뿐만 아니라, 음식도 맛있어 보입니다. 멀티쿠커는 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려는 내 계획에 딱 맞습니다 sk얼음정수기렌탈.

내 계획은 주 초에 식료품 목록을 작성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고 건강하다고 생각되는 음식만을 구입할 것입니다. 그 식료품 목록의 일부는 내 새 요리책에 있는 조리법에 나온 음식이어야 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그 계획을 실천하고 새해 결심을 이룰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식료품을 쇼핑하는 동안 나는 정크푸드 코너를 멀리하기로 결심합니다. 왜냐하면 그 음식은 내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기 위한 계획으로, 일주일에 5일 ​​사용을 목표로 일주일에 3일 이상 멀티쿠커를 사용하겠습니다. 이것은 올바른 계획을 유지하고 나와 내 가족이 더 건강하게 먹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한 합리적인 계획인 것 같습니다.

식료품점에 가기 전에 나는 새 요리책을 훑어보고 어떤 요리법을 먼저 시도해 보고 싶은지 확인합니다. 밥을 달라는 분들이 많아서 목록에 쌀을 올려두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신선한 야채도 대부분 사용할 수 있어서 감자, 당근, 토마토, 고추를 목록에 넣었어요. 고기는 비싸기 때문에 닭고기와 돼지갈비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식료품 저장실에 소금과 후추를 제외한 향신료가 전혀 없어서 목록에 인기 있는 양념 몇 가지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 목록을 갖고 식료품점에 가서 물건을 구매합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겠다는 새해 다짐을 실천한 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너무 기쁘네요. 처음으로 새 멀티쿠커를 사용했을 때 쌀, 토마토, 적양파, 약간의 향신료와 육수를 곁들인 닭고기 요리법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것은 내가 요리한 최고의 식사였습니다. 다음날 먹을 음식이 남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