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수영장 개요

랩 수영장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운동 수영장입니다. 랩 풀의 평균 너비는 40~75피트, 길이는 8~10피트입니다. 수영장 바닥에 닿지 않고 수영할 수 있도록 깊이는 최소 3.5피트가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크기는 운동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지만 휴식 목적으로 라운저 위에 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영장은 레크리에이션 수영장보다 물이 덜 필요합니다. 물이 적기 때문에 난방 비용도 적게 듭니다 태안키즈펜션.

랩 풀은 수영하는 사람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로 제공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랩수영장은 구나이트(Gunite)라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유리 섬유 풀은 땅의 구멍에 꼭 맞는 사전 제작된 껍질로 구성됩니다. 비닐 라이너는 모래나 콘크리트 혼합물로 전처리된 구멍에 사용됩니다. 라이너는 제자리에 딱 맞고 물로 채워집니다. 지상 모델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는 설치가 더 쉬운 저렴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두 유형의 수영장 모두 운동하기에 적합하며 사용자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수영장에는 계단이나 사다리가 필요하며 랩 수영장도 예외는 아닙니다. 두 옵션 모두 랩 풀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계단은 수영장의 크기를 방해하고 수영자가 한 바퀴를 다 수영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조치 계획은 수영장 옆에 계단과 사다리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L자형 수영장을 얻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메인 수영 구역을 벗어나지 않으면서 계단을 L의 더 작은 구역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Gunite 및 유리 섬유 풀은 건설 단계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수영장에는 사다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류가 흐르는 더 작은 랩 풀은 실내 및 실외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랩 수영장은 물을 움직이는 전류를 사용하여 랩 수영 경험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물살은 수영하는 사람이 한 곳에 머물 수 있도록 하면서도 수영 동작으로 근육을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더 큰 저항을 생성하여 수영선수에게 더 나은, 더 높은 칼로리 소모 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영장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관절에 많은 마모를 경험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