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자동차에는 어떤 유형의 엔진 오일이 필요합니까?

자동차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잘못된 엔진 오일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많으며, 무엇을 찾아야 할지 모른다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잘못된 선택은 심각한 엔진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당신을 돕기 위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인천공항렌트카.

엔진 오일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차량 엔진의 움직이는 요소는 오일로 윤활됩니다. 연소는 많은 열과 마찰을 발생시키며, 오일은 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엔진이 비어 있으면 자동차를 운전할 때 금속이 서로 부서지고 갈릴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에 기름이 없으면 자동차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체하지 않거나 잘못된 유형의 오일을 사용하는 경우 큰 수리 비용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내 근처의 전체 자동차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평판이 좋은 차고에 자동차를 예약하세요.

엔진 오일 등급은 무엇을 나타냅니까?
윤활유를 찾기 위해 지역 부품 상점에 가면 압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옵션이 많을 뿐만 아니라 각 병에는 많은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5w40, 15w30, 0W30 및 10W60이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멀티그레이드 오일은 ‘W’ 양쪽에 숫자가 붙은 윤활유로 정의됩니다. 이는 계절적 온도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멀티그레이드 오일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엔진 오일 유형이며 대다수의 사람들이 필요로 합니다. 날씨에 관계없이 차량을 계속 운행할 수 있는 저렴한 옵션이기 때문입니다. 단일등급 오일은 단순히 ‘W’ 앞에 숫자가 있거나 ‘W’가 전혀 없는 윤활유로 정의됩니다.

차량에 어떤 엔진 윤활유가 필요한지 잘 모르겠으면 온라인에서 가까운 자동차 정비사를 찾아보세요 . 자동차에 적합한 엔진 오일을 선택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귀하의 엔진은 특정 윤활유 유형, 점도 및 등급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W40’이라고 표시된 다중 등급 오일의 숫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5 = 저온에서의 점도 등급
이는 엔진 오일이 얼마나 자유롭게 흐르는지를 나타냅니다. 숫자가 낮을수록 오일 흐름이 더 간단해집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오일의 농도가 진해집니다. 오일의 농도가 진해지면 엔진 부품 전체에 보호층이 형성됩니다.

W는 ‘겨울’을 뜻해요
추운 환경에서는 ‘W’ 표시가 있는 엔진 윤활유가 더 유동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추운 날씨에도 자동차 시동을 더 쉽게 걸 수 있습니다. 윤활유에 ‘W’가 없으면 여름에 사용하라는 의미입니다.

40 = 고온에서의 점도 등급
높은 등급은 연료 효율이 떨어지더라도 엔진이 더운 조건에서 적절하게 보호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숫자가 낮을수록 오일이 펌프의 마찰을 줄이고 비용을 절약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이제 통계가 설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차량에 어떤 종류의 엔진 윤활유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완전 합성, 반합성, 광물을 선택하는데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완전 합성 오일이란 무엇입니까?
완전 합성 오일은 화학적으로 가공되어 고도로 정제된 성능 오일입니다. 광유에 비해 오염물질이 적고 윤활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첨가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네랄 윤활유는 완전 합성 윤활유보다 효율성이 훨씬 낮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변경 빈도가 줄어듭니다.
엔진 부품의 마모가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