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 집행 기관에 적합한 신체 캠

많은 반면

시중에서 판매되는 경찰 신체 카메라는 제품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비용, 사용 방법, 내구성, 기록된 정보의 품질에 대한 정보가 모두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잘못된 품목 구매로 인해 부서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영상이 나오는 상황에 빠지지 마십시오 성신여대헬스장.

전반적인 안전과 부서의 가치를 위한 최선의 옵션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하세요. 그런 다음 귀하의 필요와 할당된 예산에 맞는 경찰 신체 카메라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찰서에서 각 교대근무 기간 동안 모든 경찰관이 이 장치를 사용하도록 의무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

대부분의 경찰서는 추가 비용에 지출할 자금이 부족합니다. 바라건대, 귀하는 판매용 경찰 신체 카메라의 필요성을 단지 또 다른 옵션이 아닌 필수 사항으로 여기시기를 바랍니다. 특정 사건 중에 일어난 일에 대한 주장을 뒷받침할 영상이 없으면 경찰관은 문제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찰나의 결정으로 인해 그들의 경력이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비싼 제품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상당한 수준의 신뢰성이 필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공급자를 평가하고 수치를 계산해야 합니다. 때로는 한 번에 많은 양을 주문하면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규모가 큰 경찰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큰 비용 절감 효과입니다.

사용하는 방법

모든 사람이 동일한 수준의 기술 경험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만 있으면 작동하기 쉬운 경찰 신체 카메라를 판매합니다. 전반적인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능을 원하지만 사용하기 혼란스러울 수 있는 수많은 부가 기능이 있는 기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 경찰관은 바디캠 사용에 대한 올바른 교육을 받아야 기능, 최상의 결과를 얻는 방법 및 사용과 관련된 부서의 정책을 알 수 있습니다. 균열을 통해 떨어지는 것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튼튼한

판매용 경찰 신체 카메라의 수명을 단축할 수는 없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위해 투자하는 비용은 합리적이어야 하며 초기 투자에 대한 수익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경찰관은 그곳에 나가서 일상적으로 업무를 수행합니다. 하지만 영상을 평가해야 할 때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지지 않는 제품은 있을 수 없습니다.

품질

그러한 장치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모든 것이 명확하게 포착될 것이라는 확신이 필요합니다. 녹음된 음성의 품질과 영상의 이미지가 우수해야 합니다. 판매되는 최고의 경찰 신체 카메라를 쇼핑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귀하가 갖고 있다고 생각했던 증거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없으면 법정에서 폐기될 수 있습니다.

말하는 내용이나 오디오에서 누가 말하는지 알 수 없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선명하고 깨끗한 오디오와 비디오는 구매 시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바디캠은 경찰관을 임무에 투입하지 못하게 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며 결정을 뒷받침하는 데 필요한 증거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실수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