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을 위한 최고의 체육관 운동은 무엇입니까?

복근을 위한 최고의 체육관 운동을 찾고 있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원하는 복근을 얻기 위한 최고의 운동 중 일부를 이해하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계양구청헬스장.

덤벨 스쿼트 스러스트

어깨 너비로 발을 벌리고 양 옆에 덤벨을 들고 팔을 옆으로 벌리면서 시작하세요. 엉덩이를 뒤로 움직이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스쿼트 자세를 취하면서 몸을 가능한 가장 낮은 위치로 낮추십시오. 덤벨을 내려놓고 다리를 뒤로 차서 푸쉬업 자세를 취하세요. 스쿼트 자세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다리를 뒤로 차세요. 그 후에는 점프하기 전에 일어설 수 있습니다. 이는 한 명의 담당자를 나타냅니다.

개구리 턱

이 형태의 운동은 푸시업 자세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몸이 어깨부터 발목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하세요. 오른발을 앞쪽 위치로 가져가서 오른손 가까이 또는 가능한 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도록 하십시오. 엉덩이가 올라가거나 처지지 않도록 하세요. 왼쪽 다리를 사용하여 반복하기 전에 다리가 시작 위치로 돌아왔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하나의 전체 담당자를 나타냅니다.

크로스오버 스텝업

양손에 덤벨을 들고 왼쪽이 무릎 높이에 가까워지도록 서세요. 그 계단에 오른쪽 다리를 놓습니다. 오른쪽 발 뒤꿈치를 사용하여 누르십시오. 다리가 곧게 펴질 때까지 몸을 계단 위로 계속 밀어 넣으세요. 처음 시작했던 이전 위치로 몸을 낮췄는지 확인하세요. 다른 다리로 전환하여 반복하기 전에 오른쪽 다리를 사용하여 권장 반복 횟수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벽 슬라이드

머리, 엉덩이, 등을 벽에 기대어 시작하세요. 팔꿈치를 90도 구부린 채 “하이파이브” 자세를 취하면서 손과 팔을 벽에 대세요. 윗팔은 어깨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 1초 동안 기다리십시오. 머리, 엉덩이 또는 등 위쪽이 벽에 닿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손, 손목, 팔꿈치가 벽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팔꿈치를 가능한 한 측면을 향해 아래쪽으로 밀어야 합니다. 어깨와 칼날이 함께 꽉 쥐어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손이 벽에 닿은 상태를 유지하면서 가능한 최대로 팔을 벽에 대고 밀어야 합니다. 반복하기 전에 낮추십시오. 이러한 운동과 기타 최고의 복근 운동을 원하시면 MP45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