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투자의 승리 벤처 – 판매용 핫도그 사업

핫도그 사업 판매를 통해 인상적이고 엄청난 수입 기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핫도그 사업의 급증하는 확장과 함께 벤더들은 최선을 다할 수 있으며 존경받는 사업에서 엄청난 규모를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작하려는 사람은 항상 자신의 핫도그 사업을 팔려는 사람을 찾을 것입니다. 번과 토핑이 포함된 일반 개 가격은 평균 최대 40센트이며 $1.50에서 $2.00 사이에 판매할 수 있으며 일부 주요 지역에서는 가격이 높습니다 건대 술집.

해당 산업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핫도그 사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와 이를 활용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상향 판매 기회: 핫도그 사업이 가지고 있는 상향 판매 대안 중 일부를 생각해보면 기회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고객이 음료, 칩 또는 추가 토핑과 같은 주문과 함께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사이드” 또는 “추가” 구매가 확실히 있습니다. 하지만 비오는 날의 일회용 우산, 발렌타인데이의 꽃처럼 잘 팔릴 수 있는 다른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잠재력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생각을 시도하려는 상상력과 열의의 유일한 한계입니다.

확장 기회: 핫도그 사업주가 6자릿수 수익을 올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여러 스탠드를 관리하면 이는 더욱 실용적이 됩니다. 자신의 스탠드를 운영하여 수익을 얻을 수도 있고, 궁극적으로 개방된 공간에 더 많은 스탠드를 소유하도록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개발 및 뒤집기: 또 다른 옵션은 좋은 수입을 창출하는 위치에 스탠드를 설치한 다음 판매용 핫도그 사업을 찾는 사람에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판매자가 이를 점점 더 큰 관심사로 마케팅할 수 있고 핫도그 사업의 매출 강도를 확립할 수 있을 때 스탠드는 일반적으로 5자리 가격에 판매됩니다.

이벤트: 벤처를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트레일러는 확실하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비즈니스 모델 중 하나는 다양한 이벤트와 장소에서 작업하는 것입니다. 흐름에 따라 대화하고 자신의 도시에서 열리는 쇼핑 이벤트, 축제, 콘서트 입장권을 얻으면 최소한의 근무 시간 동안 탁월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버거와 피자와 마찬가지로 핫도그도 여러 “식도락가” 옵션이 급증하면서 시장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일반 개를 존경하지만, 일부 사업주들은 이제 고급 토핑과 소스로 최고 품질에 중점을 두는 식당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비스트로를 운영하는 것은 스탠드와 완전히 다르며 정교한 기회와 어려움을 제시합니다.

프랜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