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 슬리퍼를 위한 최고의 매트리스

글쎄,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세이며 일부는 그것을 맹세합니다. 푹신한 매트리스에 볼을 바싹 비비며 쿠션 효과를 그대로 구현한 자궁 안에서 잠을 자는 것 같은 뱃속에서 자는 것만큼 편안한 것은 없습니다. 글쎄, 생각만 해도 침대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고 싶은 기분이 든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은 엎드려 자는 것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엎드려 자는 방법과 어떤 매트리스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코웨이비데.

매트리스 섹션에 들어가기 전에 “엎드려 자는 것의  해로운 측면”을 다루겠습니다.

대부분의 건강 전문가들은 밤에 침대에 미끄러져 들어가는 것, 특히 뱃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건강에 해로운 습관으로 간주합니다. 그들은 엎드려 자는 것이 실제로 척추에 엄청난 압력을 가하고 장기적으로 심각한 허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몸 앞쪽이 매트리스 속으로 가라앉아 등받이가 모든 압력을 견디게 하며, 이로 인해 근육통, 신경 압박 등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나를 포함한 우리 대부분은 이러한 부정적인 영향을 믿지 않으며 여전히 배 위에서 자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렇다면 탈출구는 무엇입니까? 유일한 방법은 이러한 효과를 무효화하고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급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나는 척추가 아프고 긴장되지 않도록 잠자는 자세를 바꾸는 것보다 매트리스를 바꾸는 것을 진지하게 선호합니다. 먼저 귀하의 매트리스가 충분한 지지와 관리를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아침 일찍 일어났을 때 몸에 통증이 있는지,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관찰하면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오래된 매트리스를 폐기하고 새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때입니다.

엎드려 자는 것을 좋아한다면 배와 몸 앞쪽 전체가 가라앉지 않도록 너무 단단하거나 푹신하지 않은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코일이 포함된 매트리스는 모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전히 엎드려 자기로 선택한 경우 메모리 폼과 스프링.

가장 좋은 방법은 엎드려 자는 동안에도 척추가 자연스러운 곡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너무 딱딱하지도 푹신하지도 않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결론: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은 전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