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를 조절하는 비밀

적으로 25% 이상의 남성이 조루를 겪고 있으며 이를 어색하고 좌절감을 주는 성 장애로 여긴다는 사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조루는 생물학적, 심리적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조루의 피해자인 경우 올바른 치료 전망을 개발하기 위해 계속 읽어야 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연습을 통해 마음과 몸에 대한 통제력을 개발하십시오.

사실은 건강하고 왕성한 신체가 의심할 여지없이 훨씬 더 나은 방식으로 기능한다는 사실입니다. 운동이 어떻게 조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봅시다. 기본 원칙은 간단합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혈류 개선과 함께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생식기 부위로의 적절한 혈액 흐름은 조루 또는 PE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적절한 다이어트를 하세요:

적절한 식단을 유지하세요 – 대추야자, 파파야, 바나나, 달걀, 다크 초콜릿,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흡연과 정크푸드는 피하고, 술은 적당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은 조루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의사소통을 통해 이러한 불안을 예방하세요.

당신의 성적 파트너를 참여시키세요 –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그녀에게 계속 알려주세요. 성적 만족은 두 파트너가 완전히 만족할 때 최고조에 이릅니다. 성적인 열반을 이루기 위해서는 무엇이 그녀를 가장 흥분시키는지 성 파트너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이 당황스러운 상황을 쉽게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작 및 중지 방법과 케겔 운동을 시작하세요:

인기 있는 케겔 운동을 통해 조루를 멈추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깊은 호흡과 명상을 연습하세요. 시작-정지 방법과 케겔 운동은 골반 근육을 강화하고 조여줌으로써 골반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어 훌륭한 성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동시에 너무 일찍 들어오지 않고 적절한 시기에 사정할 수 있도록 근육을 훈련시키는 것이기도 합니다.

조루 – 다양한 치료 옵션이 있는 일반적인 성기능 장애:

조루는 모든 연령대의 남성에게 매우 흔한 문제입니다. 이는 질병이 아니므로 아주 쉽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허브를 사용하여 PC 근육의 활동을 제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