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개조 계획 신청에 대해 승인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일정 기간 동안 집을 개조하기로 결정합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지하실을 확장하거나 다시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을 하려면 건축가와 건설 회사를 고용해야 합니다. 그렇죠? 글쎄요, 대답은 옳기도 하고 틀리기도 합니다. 개조 작업을 수행하려면 건축가와 건설 회사를 고용해야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의미에서 그렇습니다. 관계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Windsor 계획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 신청서에는 귀하가 수행하려는 개조 작업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집의 기본 청사진이 확장 공사를 수행할 허가를 받지 못했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집이 지어진 계획에는 장기적으로 개조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따라서 법적으로 귀하는 건설 작업을 수행할 권리가 없습니다. 이것이 시나리오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은 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집의 원래 배치에 개조 작업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면 계속해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습니다. 귀하의 집에서 수행될 개조 작업의 레이아웃을 그려야 합니다. 추가 승인을 받으려면 이를 Windsor 계획 신청서와 함께 관련 당국에 제출해야 합니다 디자인구독.

이는 해당 당국의 지침에 따라 개조 작업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해당 부서에서 개조 계획이 해당 토지의 기존 법률 및 규칙을 위반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Windsor 계획 신청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고용하는 건축가와 건설 회사가 지침을 따르고 항상 이를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에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인재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검색을 통해 귀하의 도시에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제 그들의 웹사이트를 탐색하여 그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마음에 드는 사람을 최종 후보로 선정한 후에는 전화를 걸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과 귀하가 계획한 개조 작업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들과 자세히 논의하고 언급된 지침을 따르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서비스 제공업체가 귀하를 대신하여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Windsor 계획 신청서를 작성하여 관계 당국에 제출할 것입니다. 승인을 받으면 작업에 착수합니다.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에 대한 금액을 청구하게 됩니다. 금액은 무시할 수 있으며 쉽게 감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