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오토바이 캠핑 장비 목록

탁 트인 느낌에서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오토바이는 모험에 대한 요청에 응답하는 것을 스릴 넘치는 필수품으로 해야 합니다. 캠핑을 가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캠핑음식!

캠핑을 통해 자연과 다시 연결되고 자신의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글부글은 시냇가에 텐트를 치고 저녁까지 텍사스를 뛰어다니는 것보다 인생에서 더 조화로운 공동체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오토바이 캠핑은 계획을 세우고 배낭을 꾸릴 때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라이트 팩

무엇을 꾸릴지 고려하기 전에, 많은 공간을 없애지 않고 몸을 무겁게 움직이지 않는 가벼운 캠핑 장비와 적합한 품목을 선택하세요. 또한 많은 품목( 옷과 용기)은 두 가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주머니에 넣어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의류

어떤 상황에도 대비하고 싶은 의류. 라이딩 장소에 있을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경우 옷을 잊지 마세요. 여러 층의 옷을 입고 남아로 만든 옷을 찾으세요. 점토로 만든 옷은 일반적으로 더 훌륭하고 가벼우며 가죽에서 사랑받는 동시에 성능을 제공합니다. 물론 자신이 처하게 될 범위에 맞게 안정되어 있는 드래곤과 바지를 선택하고 싶은 온도입니다. 모든 다른 참가자들과 가죽과 함께 제작된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반소

오토바이 캠핑을 할 때 대피소를 마련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약간의 추가 공간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텐트를 포장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일부는 캠핑 해먹이나 비비와 같은 미니멀한 설치를 선호합니다. 투자할 수 있는 텐트 유형은 다양하지만 대형 텐트는 포장 시 무게도 더 나가고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일부 텐트에는 오토바이를 주차할 수 있는 큰 현관도 있습니다. 캠핑 해먹을 사용할 때 방충망이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하고 더 시원한 온도에서 사용하려면 언더퀼트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