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치과 의사에게 부서지거나 부러진 치아 치료를 받으세요

이제 치과 과학의 이러한 첨단 기술을 통해 우리는 부서진 치아, 충치, 얼룩진 치아, 충치 등과 같은 수많은 치아 결함을 덮거나 수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Lemed Wellness의 매우 유명하고 평판이 좋은 치과 의사가 부서진 치아에 대해 여러분과 논의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부러진 치아 치료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부러진 치아와 그 치료법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하려고 이 자리에 왔다.

얼굴 바닥에 세게 떨어지거나 무언가에 세게 부딪히면 특히 어린이에게 치아 부상이나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치아 부상도 무시해서는 안 되며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즉시 치과 의사를 찾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종류의 감염이라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협재카페.

부서진 치아의 치료는 치아가 얼마나 심하게 손상되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상이나 에나멜이 최소한으로 손상된 경우에는 한 번만 앉아도 치료할 수 있지만, 상태가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치료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부상이나 파손 패턴에 대해 다양한 치료 절차가 채택되며, 이러한 치료 절차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치과 충전 또는 접착

이 치과 충전 절차는 치아 법랑질의 작은 조각이 파손된 경우에만 채택됩니다. 치과의사가 부러진 부분을 메우는 시술입니다. 누군가의 앞니가 부러진 경우에는 치아 외과 의사가 본딩 절차를 채택합니다. 치과의사는 먼저 치아의 윗부분에 액체나 젤을 묻혀서 거칠게 만든 후 접착재를 만들어 붙이는 시술입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치과 의사가 접착재를 사용하여 치아색 레진을 고정합니다. 모양을 예쁘게 만든 뒤 치과 의사는 자외선을 이용해 재료를 굳힌다.

치과용 캡

이 치과 의사 모자 절차는 부상이 심하거나 치아에 이미 충치 감염이 있는 경우에 채택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부상을 치료할 때 따르는 절차는 감염된 부분을 갈거나 남은 치아 부분을 줄로 잘라내는 것입니다. 그 후 치과의사는 부러진 치아를 치과용 모자나 크라운으로 덮어줍니다.

치과 베니어판

치과의사가 균열이나 파손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치과용 베니어판은 부러진 치아를 건강하고 윤기나게 보이게 만드는 완벽한 시술입니다. 이 시술을 통해 치과 의사는 레진이나 도자기 소재로 만들어진 매우 얇은 층의 껍질로 부러진 치아를 덮습니다.

이러한 시술을 통해 Lemed Wellness의 치과의사는 여러 사람의 외모를 변화시켰고 여전히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본 병원의 치과 의사는 최고의 치과 효율성으로 다른 누구도 실제 치아와 손으로 만든 치아의 차이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