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문 디자인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입문을 디자인하는 것은 특히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에 띄고 손님을 맞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쉬운 작업이 아닙니다. 게다가 시중에는 수많은 디자인이 있으므로 혼란이 있어 판단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출입문 디자인을 쉽게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무스손잡이.

귀하와 유사한 다양한 주택 디자인을 찾기 위해 잡지와 온라인 사이트를 검토하고 그들이 현관문으로 선택한 디자인을 기록해 두십시오. 이것은 집 입구에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집 현관문에 갖고 싶은 요소를 적어보세요. 예를 들어, 들여다 볼 수 있는 구멍, 명판, 특정 유형의 착색 유리, 색상 또는 마감재를 원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집 안팎으로 옮길 수 있을 만큼 넓은 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은 집의 프라이버시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리창이 있는 문은 분명히 나무 문보다 프라이버시가 덜합니다. 그러나 전자를 좋아한다면 집 내부에서는 야외를 볼 수 있지만 방문객에게는 불투명한 처리된 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제약이 있는 경우에는 슬라이딩 도어나 이중 접이식 도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었을 때 바닥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므로 방에 약간의 공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침입과 도난이 정문을 통해서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디자인을 선택할 때 보안을 타협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고립된 지역이나 안전하지 않은 지역에 거주하신다면 가장 튼튼하고 안전한 철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입문은 날씨 변화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받기 때문에 유지 관리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나무 문을 선택하면 날씨 변화로 인해 문이 썩거나 균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철문도 녹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처리하고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를 제공하거나 유지 관리가 거의 없는 UPVC 도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에 어울리는 걸쇠, 자물쇠, 손잡이 등과 같은 액세서리는 스타일과 보안을 모두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화분에 심은 식물을 배치하고, 작은 벤치, 벽돌/조약돌 통로를 만들고, 지붕 부분에 좋은 조명을 제공하여 집 입구를 멋지게 꾸밀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