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 치료의 종류와 작용 원리

치아가 변색되는 방식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표면 변색은 일반적으로 흡연, 에스프레소 음주, 무기력한 구강 고려와 같은 가정적인 습관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구강 손상, 약물 및 정상적인 숙성 과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광택제에 더 깊은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노원치과.

두바이에서는 표면 얼룩을 제거하거나 치아 미백을 통해 치아를 밝게 할 수 있습니다. 활용되는 미백 전문가의 집중화에 따라 치아 베니어에 깊숙이 침투하여 얼룩에서 화합물을 분리하는 합성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 의약품이 있습니다. 이 반응을 산화라고 합니다. 고정도가 높지 않으면 표면만 처리하는 아이템입니다.

전문치과의사 미백

치과 전문의의 관리를 받는 치료의 장점은 일반적으로 치료가 시작되기 전에 구강을 완전히 세척하고 분석한다는 것입니다. 사무실 내 청소에는 일반적으로 과산화수소가 사용됩니다. 이 방법에는 정기적으로 치과 전문의가 과산화물 젤을 바르고 제거하고 몇 번 다시 바르는 것이 포함됩니다. 숙련된 미백제를 사용하면 치아를 4~6단계 더 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원치료의 또 하나의 장점은 치아에 불을 붙이는 동시에 잇몸과 입까지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미백 방법이지만 효과도 가장 오래 지속됩니다.

치과 전문의 Fitted At-Home Whitening

DIY 치아 미백 제품 역시 강화 전문가, 물, 글리세린을 포함한 다양한 고정 장치와 마찬가지로 과산화물 젤을 사용합니다. 담당 치과 전문의가 수정 플레이트를 만들 때 구강의 인상을 채취하여 복제할 것입니다.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치아에 바르는 젤이 제공되고 하루에서 약 14일에 걸쳐 매일 두 시간씩 플레이트를 착용하도록 훈련됩니다.

DIY 화이트닝

DIY 미백을 할 때에는 먼저 치과 전문의에게 구강 상태를 확인하여 문제 부위를 구별하고 치료한 후 미백 제품을 바르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대부분의 가정용 미백제는 과산화수소를 사용하지만, 합성 물질의 수렴은 아마도 능숙한 청소만큼 높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합성 배열은 젤, 검, 스트립 또는 치약 구조일 수 있습니다.

치아미백의 장점

1. 환한 미소

전문가 치아미백의 엄청난 교정 이점 중 하나는 눈 깜짝할 사이에 더욱 밝고 진지하게 매력적인 미소를 선사한다는 것입니다. 치과 전문의나 치과 위생사는 미백 치약이 영향을 미치는 깊은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된 자존감

매력적이지 않고 얼룩진 치아는 아마도 당신의 미소를 드러내는 것과 관련하여 굴욕감을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웃으면 실제로 자신에 대한 좋은 전망을 가지게 되므로 자신감이 급락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소를 되찾는 데 있어 능숙한 치아미백은 두려움 없는 태도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