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남서부의 여름을 대비해 에어컨을 준비하세요!

알고 계셨나요? 평균적으로 플로리다 남서부의 사람들은 에어컨으로 집을 식히는 데 매일 거의 한 시간을 낭비합니다. 여름은 뜨거운 태양이 지구를 감싸는 계절이다. 화창한 날의 생활은 덥고 땀이 나고 조금 불편합니다. 플로리다 남서부의 여름은 아름답고 길며 기온은 섭씨 30도 중반까지 치솟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한낮의 찌는 듯한 더위를 겪은 후 에어컨이 설치된 찬란한 집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여름에는 에어컨이 설치된 집이 오아시스로 여겨집니다. 또한 요즘에는 에어컨 설치 케이프코랄 서비스가 최고조에 달해 한낮의 기온과 마찬가지로 에너지 소비도 치솟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자동으로 주머니에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집 안의 편안함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치솟는 전기 요금을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울산에어컨청소.

케이프 코럴의 에어컨은 외부 대기로부터 공기를 흡입하여 냉매가 들어 있는 증발기 코일 위로 전달합니다. 이 모든 것이 함께 작용하여 공기에서 열과 습기를 추출합니다. 냉각수는 액체에서 기체 상태로 변합니다. 압축기 펌프는 냉각수를 응축기 코일로 다시 보내 냉각수를 응축시키고 다시 가스를 액체 상태로 변환합니다. 모터는 압축기가 장치에 동력을 공급하는 에너지를 생성하게 하고, 냉각 팬을 작동시키며, 냉각수와 공기를 순환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집의 통풍구를 통해 찬 공기가 유입되어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요즘 케이프코럴은 에어컨 설치비용이 저렴해서 에어컨 없는 집 찾기 힘드네요! 에어컨을 최적으로 작동시키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C 서비스

고장 및 긴급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더운 날씨를 미리 계획하여 Cape Coral에서 검사, 조정 및 기타 유지 관리 또는 에어컨 수리 일정을 잡으세요.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통해 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청소

AC의 격자 덮개를 제거하고 장치의 팬 블레이드, 구리 코일, 응축 튜브 및 배수구를 청소하십시오. 공기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려면 AC 장치의 구리 코일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시스템에서 생산되는 물에는 적절한 배수 시설이 있어야 합니다. 삐걱거리는 소리나 기타 소음을 제거하려면 모터에 기름을 바르십시오.

덕트 평가

공기 시스템이 손상되면 열과 습기가 실내로 유입될 수 있습니다. 덕트는 천장이나 바닥, 다락방, 차고 위 및 기타 구성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필터 변경

필터는 먼지 입자를 잡아주고 호흡할 수 있는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므로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