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야 할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실수

 

주방 개조 및 리모델링은 모두 집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몇 가지 간단한 실수로 인해 완성된 모습이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주방 리모델링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는 많지만 피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가 있습니다sk매직정수기렌탈 .

단독 사용에 대한 생각: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실용적이어야 하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주방 리모델링에서 저지를 수 있는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 중 하나는 핵심 요소의 단일 목적만 생각하는 것입니다. 식사 공간을 계획하는 동안 테이블을 추가적인 준비 공간이나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로 생각해 보세요. 다용도 요소는 스타일리시해 보일 뿐만 아니라 새 주방을 더욱 실용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상황을 너무 밝게 만들기:

우리 모두는 음식 준비를 위해 밝은 조명 공간을 선호하지만, 편안한 식사 경험을 원할 경우 조명이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개조를 완료하기 전에 조금만 생각하면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방 디자인의 일부로 조광기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실내 조명은 조절이 가능하므로 준비할 때는 완전히 밝지만, 친밀한 저녁 파티를 위해서는 밝기를 낮출 수 있습니다.

절단 코너: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주방 개조는 비용을 지불하는 전형입니다. 새 주방의 자재는 자주 사용하고 잠재적으로 과도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므로 값싼 자재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면 장기적으로 실제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산이 제한된 경우 조리대와 같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영역에 고품질 자재에 투자하고 다른 곳에는 절약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디스플레이 스토리지만 활용:

개방형 수납장은 주방 리모델링을 위한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중 하나로 보이지만 항상 실용적인 것은 아닙니다. 잡지에서는 멋져 보일 수도 있지만 개방형 선반에 꼭 올려놓고 싶지 않은 품목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멋진 스탠드 믹서가 예술 작품처럼 보이지만 수십 년 된 푸드 프로세서를 전시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가지 마세요 밝음 흰색:

이것은 잡지에서는 멋져 보이지만 실제 집에서는 차갑고 삭막해 보일 수 있습니다. 흰색은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티 없이 깔끔한 느낌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바닥부터 천장까지 흰색으로 가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십시오. 더 따뜻하고 가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흰색과 다른 색상 및 색조의 균형을 맞추세요.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The Maker는 전문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주방 리모델링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기꺼이 논의하고 귀하가 꿈꾸는 주방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