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Pay Per Head 서비스를 통해 지역 마권업자 비즈니스 개선

축구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대학 볼 시즌이 이제 막 시작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단 며칠만 지나면 매일 들어오는 베팅 금액이 압도적으로 커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규직을 유지하고 플레이어를 행복하게 유지하려는 지역 마권업자라면 앞으로 몇 주 동안 거의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 준비하십시오. 아니면 휴가 시간을 활용하여 이 모든 추가 작업을 수행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아내가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대신, 부담을 덜기 위해 해외 1인당 지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토토사이트?

해외 마권업자 서비스는 수년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상당수의 지역 마권업자가 실제로 실제 생활을 영위하고 마권업자 사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베팅 기간이 늘어나는 동안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거나 더 많은 전화선을 개설하는 대신 플레이어당 소액의 수수료만 지불하고 콜센터와 인터넷 사이트에서 작업을 처리하도록 합니다.

1인당 지불 방식을 사용하는 지역 마권업자와 대화하면 자신과 플레이어 모두에게 얼마나 편리한지 알려줄 것입니다. 콜센터가 모든 작업을 처리하기 때문에 더 이상 매일 밤 전화 옆에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베팅을 즐기는 보다 현대적인 플레이어를 위해 플레이어를 안내할 수 있는 무료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가만히 앉아서 돈이 들어오는 것을 지켜보는 것뿐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 베팅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갖는 것은 현대 도박꾼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편리함 외에도 더 신중하게 베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도박꾼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을 아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제 사람들 앞에서 전화를 걸거나 방에서 나가야 하는 대신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처럼 쉽게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 확장을 고려하고 있다면 해외 PPH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생각입니다. 확장을 생각하면 일반적으로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는 의미입니다. 운영에 더 이상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몇 달러만 지불하면 되지만 더 많은 교환원을 고용하고 더 많은 전화 회선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있습니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계정을 설정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베팅할 준비가 됩니다.

여러분은 더 나은 운영을 원하고 플레이어는 더 많은 편의성을 원합니다. Real Price Per Head와 같은 일인당 지불 회사를 사용하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운영 중인 모든 주요 스포츠북과 동등한 수준의 지역 마권업자 운영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더 이상 BoDog 또는 GTBets와 같은 사이트로 플레이어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는 플레이어 손실을 멈추고 비즈니스 확장을 다시 시작할 때입니다. 해외 1인당 지불을 통해 정확히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