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개발 – Adobe Fireworks 및 TAP를 사용한 프로토타입 제작 5부

이제 오늘 우리는 프로토타입 제작과 와이어프레임 디자인의 애니메이션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터치 제스처로 인해 iOS 개발 프로젝트에서 와이어프레임을 생성하는 동안 애니메이션 전환으로 스토리를 전달해야 합니다. 라이브 모드에서 화면 전환을 묘사하려면 와이어프레임 또는 프로토타입 준비에 몇 가지 기본 스토리보드 전환 원칙을 적용해야 합니다. 그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패드드로잉:

구성 요소 관계: iPhone 개발 과정에서 배경에서 전경으로 이동해야 하는 위치입니다. 배경을 묘사하려면 먼저 전경이 나타날 위치의 중앙에 있는 UI 구성 요소를 점차적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배경 요소가 날아가거나 점차 희미해지는 것을 보여주고 전경 요소에 진공을 생성하는 몇 가지 프레임을 만들어야 합니다. 따라서 페이딩 요소는 배경에 대한 환상을 제공하고 새로운 요소는 전경에 대한 환상을 제공합니다.

환상: 여기서는 동작 인식과 지각 불변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배경 요소가 나가고 전경 요소가 들어오는 모션의 환상을 주어야 합니다. 와이어프레임 프로세스에서 배경 요소를 하나씩 삭제하여 배경 요소가 날아가는 상태를 보여주는 UI 화면을 그릴 수 있습니다. 먼저 그룹으로, 또는 스크린 드로잉에서 원시로. 동시에 해당 요소의 크기를 늘려 화면에 전경 요소의 출현을 표시해야 합니다.

과장: 여기서는 강조 표시 상태, 동작 및 상태 변화를 그려야 합니다. 위의 Illusion 섹션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크기를 늘려 점차적으로 나타나는 전경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색상을 변경하여 이제 강조 표시되고 나머지 배경 요소는 더 어두워져 검정색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스테이징: 여기에서는 전경 요소를 더 시각적으로 묘사하고 페이딩 단계에서 배경 요소를 묘사하기 위해 드로잉에 일부 카메라 뷰나 조명 또는 일종의 초점 효과를 표시해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전경 요소를 화면의 메인 스테이지에 배치합니다. 물론 아이패드 개발 과정에서 이런 미묘한 방법을 거쳐야 합니다.

가속 및 감속: 이는 개체가 갑자기 나오거나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화면의 느린 들어오고 나가는 전환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느린 움직임에서 발생하므로 화면 그리기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느린 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