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에게 비타민 C를 줄 수 있습니까?

Fido는 단순히 맛을 즐기지 못하지만 이러한 과일을 소화할 수도 없기 때문에 오렌지나 레몬 조각을 간식으로 먹는 것을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C는 반려동물의 단기 및 장기적 건강과 웰빙에 몇 가지 놀라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아스코르브산으로도 알려진 이 보충제는 항산화제 및 면역 강화제로서의 강력한 특성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오리목뼈.

반려견을 위한 비타민 C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고 반려견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지 알고 싶다면, 저희 가이드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아스코르브산의 중요성과 식단에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이 좋은 이유를 알아보세요.

비타민 C는 개에게 안전한가요?
모피 친구에게 비타민 C를 매일 식단의 일부로 제공하는 것은 완벽하게 안전하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유익합니다. 그러나 개에게 아스코르브산을 도입하는 첫 번째 단계는 개가 비타민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개는 일반 형태의 비타민 C를 소화할 수 없습니다. 즉, 사람이 섭취하는 일반의약품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개는 묽은 변, 복부 경련, 구토와 같은 소화 장애를 일으키는 오렌지, 레몬, 라임과 같은 과일을 먹을 수 없습니다. 소화하기 쉽고 설사 등의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수용성 또는 지용성 비타민C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완동물에게 과일을 제공할 생각이라면 개는 사과 조각을 일주일에 몇 번만 섭취할 수 있으며 소화 합병증을 피하기 위한 섬유질 공급원으로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스코르빈산을 도입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애완동물이 비타민을 흡수하고 활용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왜 애완동물에게 아스코르브산을 주어야 할까요?
개에게 비타민 C를 공급하는 것이 왜 필요한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사실 아스코르빈산은 관절 퇴화, 암, 개집 기침, 면역 체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질병과 같은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개에게 중요합니다. 또한 민첩성 훈련을 수행하고 피로 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천연 영양 보조제가 필요한 활동적인 개에게 유익합니다.

아스코르빈산은 건강한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입니다. 또한 면역체계를 강화하여 파보바이러스 및 Kennel Cough를 포함한 바이러스와 싸우는 애완동물을 위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보충제 선택이 됩니다. 아스코르빈산은 메스꺼움과 같은 증상을 완화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애완동물 암에 대한 대체 지원이 되었습니다.

비타민C는 모든 연령대의 반려동물에게 투여할 수 있지만 관절 상태를 보호하는 데에는 5세 이상의 반려견에게 가장 유익합니다. 노령화된 반려동물은 비타민C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통증을 완화하며 건강한 기능을 촉진하는 콜라겐 생성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관절염 및 고관절 이형성증 진단을 받은 애완동물을 위한 보충제로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과 같은 다른 유익한 미네랄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위한 비타민 C의 또 다른 중요한 용도는 암 관리입니다. 비타민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에너지 개선을 돕고 메스꺼움을 완화하며 건강한 세포를 추가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암 진단을 받은 애완동물을 대상으로 다량의 아스코르빈산을 혈류로 전달하는 비타민 C 정맥 요법 사용에 관한 연구도 있습니다. 메스꺼움, 식욕부진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항암치료를 받는 강아지에게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