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매장을 성공적으로 여는 방법을 아는 아이디어

처음에 보이는 것보다 가게를 여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성공하려면 무엇보다도 곧 개장할 소매점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신중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 작업이 끝나면 좋은 계획은 매장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완료해야 하는 작업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필요로 하는 소매점 디스플레이 장비, 선반 시스템, 머천다이징 솔루션, 가구, 조리대, 디스플레이, 조명 등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외에도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매장 피팅 제공업체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하고 품질, 비용, 고객 서비스 및 애프터 서비스 지원 간의 이상적인 균형을 유지하는 제공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방문손잡이.

다음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올바르게 설정하고, 빈번한 실수를 피하고, 적절한 매장 피팅 제조업체를 선택하고, 구매해야 하는 매장 디스플레이 장비 및 기타 피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5단계로 구성된 체크리스트입니다.

1. 가장 적합한 사이트를 결정합니다.

이것이 상식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오너가 불리한 위치를 선택했다는 이유만으로 망하는 회사의 수가 많다는 사실을 알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출시하려는 회사의 종류에 따라 시장 조사를 수행하여 이상적인 고객을 파악하고 매장 위치가 높은 수준의 가시성을 제공하고 잠재 고객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바닥 청사진을 작성할 준비를 하세요.

위치를 결정한 후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는 매장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매장을 위한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어디에 배치할 계획입니까 ? 어떤 종류의 선반 솔루션을 찾고 계십니까? 좌석 배치, 계산대, 기타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는 어떻습니까? 바닥 디자인을 가지고 오시면 이러한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해야 합니다. 계획이 너무 부담스러울 경우에는 매장 피팅 제조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대부분의 샵피팅 업체에서는 기획 전담 인력을 따로 두고 있으며, CAD(Computer Aided Design)와 가상현실 기술(Virtual Reality)을 활용해 매장을 정확하게 시각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3. 브랜드의 개성 확립

이상적인 고객이 회사와 맺는 시각적 연관성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성합니다. 브랜드 리콜을 최대화하려면 브랜드 로고, 글꼴, 색상이 전체적으로 일관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을 오픈하고 빨간색과 파란색 색상 구성을 중심으로 디자인하려는 경우 브랜드 자산 전체에서 브랜드가 일관되게 유지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매장의 장비와 가구부터 로고, 메뉴 카드, 테이크아웃 포장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들은 동일한 디자인 미학을 고수해야 합니다.

4. 예산 결정

매장을 꾸미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저한 준비를 통해 손실 규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최소한 향후 6개월 동안, 바람직하게는 장기간에 걸쳐 잠재 매장에 대한 자세한 예산을 준비하십시오. 매장에 얼마나 많은 돈을 넣어야 합니까? 매장의 비품, 머천다이징 솔루션 및 가구는 어떻습니까? 집세, 급여, 전기세 등 월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을 시작한 후 처음 몇 달 동안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잘 계획되고 실행되는 예산은 모든 회사의 번영에 필수적입니다.

5. 매장은 누가 짓나요?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기획, 예산 책정 및 브랜드 전략이 완료되었으므로 이제 매장 피팅 제조업체 중에서 선택할 시간입니다 . 비즈니스 파트너를 결정하기 전에 신중하게 숙고하고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소 5개 회사와 대화를 나눠보세요. 견적을 받으세요. 각 제공업체가 제공해야 하는 서비스를 검토하고 비교하세요. 가장 저렴한 대안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현명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과거 회사의 실적도 고려해야 합니다. 현재 고객 중 일부와 대화를 나누고 이전에 서비스를 제공했던 시설을 방문하십시오. 또한 품목의 품질, 소요 시간, 맞춤화 옵션, 배송 및 설치, 판매 후 지원 등이 모두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사무실의 미래도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직원 규모의 급격한 증가가 예상된다면 현재 필요한 것보다 더 큰 공간을 임대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새 사이트로 이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하면서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부족하여 추가 직원을 수용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로 인해 이전 팀은 불안감을 느낄 것이며, 일부 팀은 새로운 직원에 대해 적대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새 매장을 설립하는 것은 성공하기 위해 세심한 계획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다른 유형의 사업과 같습니다. 시간을 내어 사용 가능한 모든 대안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관련 정보를 모두 수집한 후 결론을 내리면 앞으로 수년 동안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