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방지 피부 회춘

Microneedling: 노화 방지 피부 회춘 천호역 피부과.

Microneedling은 피부의 전반적인 모습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최소 침습적 절차입니다. 콜라겐 유도 노화 방지 요법으로도 알려진 이 시술은 의사나 숙련된 기술자가 장치를 사용하여 피부에 작고 균일한 구멍을 만들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는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콜라겐은 부상을 복구하기 위해 신체에서 생성되는 자연 발생 물질입니다. 피부가 젊고 콜라겐 생성이 건강하면 피부가 더 유연하고 단단해져서 산뜻하고 젊은 모습을 선사합니다.

노화, 태양 손상, 오염, 중력 및 일부 유전적 요인은 결국 자연적인 콜라겐 생성을 감소시켜 피부를 칙칙하고 처지게 만듭니다. 알레르기 반응의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의료용 티타늄 바늘을 사용하여 얼굴 피부에 “통제된 손상”을 생성함으로써 미세 바늘링은 콜라겐이 풍부한 조직의 생성을 자극하여 더 밝고, 더 매끄럽고, 더 단단하고, 더 톤이 좋은 피부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드름 흉터, 상처, 흑점을 줄이고 튼살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마롤러 제품이 있지만 눈에 띄는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훈련을 받고 숙련된 미용사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시술에는 약 2시간이 소요되며, 첫 번째 시간은 시술이 환자에게 가능한 한 고통이 없는지 확인하는 데 전념합니다. 일반적으로 국소 마취제를 바르고 효과를 발휘합니다. 미세침 시술 자체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시술 후 붉어짐이나 붓기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시술 후 세럼이나 진정 로션을 투여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니들링은 모든 피부 타입에 시행할 수 있으며, 눈가, 입가, 목 주변의 연약한 피부를 포함하여 두피, 얼굴, 신체의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치료 후 가동 중지 시간이 없지만 초기 효과를 보려면 최대 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기대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여러 가지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시술 후 며칠간 약간의 홍반이나 피부 자극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는 며칠 동안 햇빛에 더 민감하므로 고품질의 전체 스펙트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붉은기를 줄이기 위해 시술 후에 화장을 해도 됩니다. 며칠 후에 출혈, 멍, 감염 또는 피부 벗겨짐이 발생하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임신 중이거나, 습진이나 건선과 같은 피부 질환이 있거나, 얼굴에 열린 상처가 있거나, 최근에 방사선 치료를 받은 적이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료에 좋은 후보자입니다.

치료를 받기 전에 담당 기술자가 시술 준비를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이부프로펜과 같은 일반의약품은 물론 여드름 치료제나 레티놀 혈청 복용을 중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 직원은 귀하의 질문에 기꺼이 답변하고, 귀하가 고려할 수 있는 다른 절차를 제공하고, 미세 바늘 시술 세션을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피부 질감 개선 및 주름 감소에 대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