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관광명소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휴가

이탈리아 휴가를 떠나는 것은 시대를 초월한 경이로움을 향해 나아가는 것과 비슷합니다. 풍부한 여행 일정에는 많은 관광이 포함됩니다. 르네상스 시대와 관련된 여러 도시가 있으며 예술과 건축에 대한 기여는 매우 놀랍습니다. 베니스, 로마, 피렌체에는 매혹적인 관광 명소가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가 있습니다. 판테온, 대성당, 그리고 놀라운 인상을 남긴 독특한 로마 포럼을 확인해 보세요. 이곳은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매혹적인 풍경으로의 즐거운 여행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입니다. 이탈리아 미식의 즐거움은 풍부한 맛으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투어에서 항상 인기 있는 피자를 맛보세요 제주독채펜션.

이탈리아 최고의 관광명소
이 멋진 나라에서 최고의 장소를 찾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너무 많은 선택으로 인한 골치 아픈 일은 확실히 어려운 일입니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중요하고 미학적으로 매력적인 중요한 장소를 포함하는 완벽한 이탈리아 여행 일정과 휴가를 계획하세요.

피사의 사탑
수직으로 기울어진 타워는 엔지니어링 오류로 추정되었습니다. 배낭여행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게다가 걸작으로 평가받는다. 피사 대성당은 1372년부터 존재해왔습니다. 많은 지진을 견뎌냈습니다. 사실, 구조의 엄청난 결함으로 인해 관광의 상징적인 명소가 되었습니다.

피렌체 대성당
분홍색, 흰색, 녹색 대리석으로 덮인 르네상스 건축의 경이로움입니다. 구조의 웅장함은 돔에서 발견됩니다. 답답한 인테리어에는 고딕 양식의 특성이 있습니다.

템플스 밸리
이탈리아는 로마제국의 본거지였습니다. 더욱이 시칠리아는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기원전 5세기에 건설된 사원을 확인하세요. 이 2500년 된 웅장한 건축물은 아름다운 섬에 있는 로마 시대의 웅장함을 반영합니다.

에올리안 섬
시칠리아 군도는 아름답고 작은 섬들을 자랑합니다. 해안선은 천국 같고 화산 풍경은 놀랍습니다. 아름다운 푸른 바다가 매력적입니다. 수정처럼 맑고 훌륭합니다.

코모 호수
고대 로마 시대부터 중요한 휴양지였습니다. 많은 귀족들은 마법 같은 환경과 장엄한 산 가운데서 호수 주변에서 휴가를 보내곤 했습니다. 워터프론트 빌라를 확인해 보세요. 다른 흥미로운 활동으로는 카약과 항해가 있습니다.

아말피 해안
나폴리의 천국 같은 남쪽으로 향하세요. 이곳은 유네스코 문화유산의 일부이자 살레르노 만(Gulf of Salerno)에서 뻗어 있는 놀라운 해안선이기도 합니다. 황홀한 자연과 장엄한 육체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말 매혹적인 산악 지역과 계단식 포도원을 발견해 보세요. Cheap Holidays to Italy에는 마음을 사로잡는 웅장한 해안선이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