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시대에 병원에 가는 방법에 대한 10가지 팁

뉴 노멀이라는 용어는 이제 사람들이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뉴 노멀(New Normal)은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속에서 완치율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말한다. 여러 지역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며 뉴노멀 이행과 관련된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대중은 항상 건강 프로토콜을 구현하여 이러한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가산동한의원.

뉴노멀(New Normal) 국면이 도래했지만, 우리는 경계심을 멈출 수 없습니다. 코로나19에 감염될 위험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실제로 병원에 가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면 우리가 배우고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뉴 노멀 시대에 병원에 안전하게 가는 방법

일상 생활이 처음일 때 안전하게 병원에 가려면 다음 10가지 팁을 따르세요.

1. 의사의 진료 예약을 하세요

병원에 오기 전에 먼저 의사와 약속을 잡으십시오. 가려는 곳의 의사 진료 일정을 확인하세요. 이를 통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 없이 적절한 시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2. 줄을 서지 않으려면 온라인으로 등록하세요.

줄을 서지 않으려면 서비스가 가능한 경우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등록을 하면 일련번호와 병원이나 진료소에 언제 방문해야 하는지 예상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등록하는 동안 등록 양식을 다시 작성할 필요 없이 등록 번호나 바코드만 표시하면 됩니다.

3. 개인 차량을 이용하세요

개인 차량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보다 깨끗하고 훨씬 안전합니다.

하지만 부득이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된다면 출퇴근 시간 등 출퇴근 시간은 피하세요. 따라서 승객 혼잡을 피하고 대중교통을 더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지참

효과가 떨어지지 않는 다음 안전한 치료 요령은 항상 입과 코를 가리는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마스크를 사용하면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호흡기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손에 붙을 수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청소하고 죽이기 위해 손 소독제를 가져오세요.

5. 심사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하세요.

병원이나 진료소에 도착한 후 의료진은 일반적으로 각 환자를 선별합니다. 코로나19로 이어지는 질병 증상이 있는지,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와 접촉했는지 등 여러 가지 질문이 제기됩니다.

의료진이 적절한 의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다음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하십시오. 여러분의 솔직한 답변은 코로나19 대응의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을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6. 안전거리를 유지하세요

다음으로 안전한 진료 요령은 병원에서 환자 대기실 의자나 기타 장소에 배치한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좌석을 바꾸지 마십시오. 좌석을 자주 바꿀수록 다른 표면을 더 자주 만지게 됩니다. 직접적인 신체 접촉을 피하기 위해 다른 환자와 최소 1m의 거리를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