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USB 프린터 케이블 및 모니터 케이블

습니다. 프린터와 컴퓨터는 함께 사용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케이블과 함께 판매하고 일부 회사에서는 기계와 케이블을 별도로 판매합니다.

프린터에 대해 말하자면, 컴퓨터뿐만 아니라 카메라, 노트북, 펜 드라이브 등과 같은 다른 장치에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이제 무선 프린터를 찾아 인터넷을 통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케이블 연결보다 더 나은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프린터와 모니터에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케이블을 살펴보겠습니다  복합기렌탈.

USB 프린터 케이블:
USB 커넥터가 함께 제공되며 대량 인쇄에 완벽한 속도인 480mbps의 데이터 전송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USB 프린터 케이블이 있습니다. USB 유형 A, 유형 B, 유형 B, 미니 B4 및 B5 핀, 마이크로 USB AB입니다.

병렬 프린터 케이블:
이는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를 컴퓨터 장치에 연결하는 두 개의 병렬 커넥터로 구성된 가장 전통적인 프린터 케이블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케이블은 시대에 뒤떨어져 오늘날 IT 상점에서는 거의 구할 수 없습니다. USB 프린터 케이블을 교체하려면 직접 교체하기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모든 케이블을 교체하고 싶지 않다면 변환기를 사용하여 기존 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직렬 프린터 케이블:
직렬 프린터 케이블의 끝에는 25핀 직렬 케이블이 있고 다른 케이블에는 9핀 케이블이 있습니다. 쉽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지만 호환되는 장치는 일부뿐입니다.

이제 큰 질문이 생깁니다.

USB 병렬 또는 직렬 프린터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USB 프린터 케이블은 아마도 발명된 가장 유용한 프린터 케이블일 것입니다. 이 제품은 병렬 또는 직렬 프린터 케이블의 기존 2Mbps 데이터 전송 속도보다 향상된 480Mbps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USB 프린터 케이블 사용의 주요 이점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작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치에 USB 포트가 있는 한 모든 장치와 호환됩니다. 이러한 프린터 케이블은 Macintosh, Linux 및 UNIX 시스템에서 잘 작동합니다.

인쇄는 데이터를 빠르게 전달하므로 쉽고 시간 소모가 적은 프로세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