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밖의 아파트를 선택하는 9가지 팁

캠퍼스 밖의 숙소를 선택하는 것은 큰 책임이 따른다는 점에서 큰 결정입니다. 캠퍼스 내 숙소는 많은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하지만, 캠퍼스 밖의 숙소에는 예산, 생활 스타일 및 기타 요구 사항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캠퍼스 내 거주를 선택했을 때 자신에 대해 전혀 모르거나 언급할 수 없는 룸메이트가 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캠퍼스 밖의 숙소에서는 같은 반 친구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살 수 있고, 생활 공간을 공유할 플랫메이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Bloomsburg University 근처 최고의 캠퍼스 외부 숙소를 찾으려면 다음을 포함한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룸메이트에 대해 알아보세요

캠퍼스 밖의 기숙사로 이사하기로 결정할 때, 임대료 및 관련 비용을 줄이기 위해 혼자 살 것인지, 룸메이트를 가질 것인지, 여러 룸메이트와 생활 공간을 공유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캠퍼스 밖에서 살면서 아는 친구와 함께 살 수도 있고, 숙박 시설을 찾고 있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적합한 룸메이트를 선택하면 자신과 룸메이트의 학업 일정, 재정 상황, 적응 능력 등을 확인하여 모두가 같은 생각을 갖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룸메이트와 함께 교외로 이동하는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전체 학년이 방해받지 않도록 룸메이트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과천지식정보타운.

예산 계획

캠퍼스 내 숙박 시설에는 걱정할 필요가 있는 식료품, 공과금 또는 유지 관리 비용이 없기 때문에 많은 편의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펜실베니아주 Bloomsburg에 있는 캠퍼스 밖의 학생 기숙사로 이사할 경우에는 귀하와 룸메이트 또는 플랫메이트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예산을 계획해야 합니다. 반면, 캠퍼스 밖에서 생활하면 책임감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어 독립적인 개인이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근을 고려

대학 캠퍼스와 가까운 Bloomsburg University 근처의 교외 주택을 선택하면 통학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라면 이보다 더 좋은 것이 없고, 그렇지 않다면 집 근처에 대중교통이나 버스 정류장이 있는지 확인하여 쉽고 시간에 맞춰 수업에 참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차량을 소유한 경우 캠퍼스 밖의 숙소에 주차 공간이 있는지, 주차 공간이 무료인지 유료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캠퍼스 밖과 대학 사이의 거리가 자신의 차량으로 커버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안전 조치를 확인하세요

자신에게 적합한 숙소를 선택하기 전에 항상 안전 측면을 확인하세요. 입주 전 주변 환경은 어떤지, 비상시 화재경보기는 있는지, 도어락 상태는 양호한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또한 배전반도 점검해 헐거운 곳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선이나.

기본 편의시설에 대해 물어보세요

집세에 포함될 편의 시설에 대해 항상 집주인이나 주택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세탁실, 완비된 주방, 침실이나 공부 공간에 필요한 기본 가구, 냉온수 수돗물, 주차 공간 등을 확인하세요. 아니다.

정시에 연구를 시작하세요

많은 학생들은 캠퍼스 밖에서 독립적으로 생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이사하기로 결정한 시점에는 캠퍼스 밖의 가장 좋은 아파트와 주택이 모두 입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은 캠퍼스 밖에서의 경험을 위해서는 시간에 맞춰 대학 근처의 숙소 옵션을 알아보기 시작하세요.

임대 계약서를 주의 깊게 읽으세요

임대 계약 또는 임차인 계약은 서류에 서명하기 전에 철저하게 읽어야 하는 구속력 있는 법적 계약입니다. 임대 계약의 모든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언제든지 의문사항이 있으면 부동산 소유자나 주택 회사에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임대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항상 부동산을 물리적으로 검사하여 모든 것이 계약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세입자 보험에 가입하세요

캠퍼스 밖의 숙소로 이사한 후에는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임차인 보험에 가입했는지 확인하세요. 임대 부동산은 일반적으로 임대 회사나 부동산 소유자가 이미 보장하지만 항상 자신의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이웃이 되세요

대학 생활은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많은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그룹 스터디에 친구를 초대하거나 그냥 어울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항상 좋은 이웃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항상 소란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상적인 이웃이 되기 위한 몇 가지 모범 사례에는 지정된 공간에만 차량을 주차하고, 낮은 볼륨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소음 수준을 낮추고, 마당과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