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결과를 위해 토론토에서 운동 전후 식사를 선택하세요

신체는 올바르게 작동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연료가 필요한 일종의 기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육관에서 자신의 출력을 최대화하기를 원하므로 적절한 시간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알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체육관을 선택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필요한 영양분을 몸에 공급하는 데 필요한 운동 전후 식사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킬러 운동 전에 먹는 음식은 혈당을 조절하고 회복을 돕기 위해 필요한 영양분을 근육에 공급하기 때문에 신체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잔동피티.

다이어트를 하든 벌크를 하든 운동 전 탄수화물은 몸에 꼭 필요하지만 그렇게 생각하면 안 됩니다. 에너지 드링크만 먹으면 회복됩니다. 단순 탄수화물과 복합 탄수화물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거의 나누어지지 않는 탄수화물을 신체에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체는 모든 탄수화물을 포도당이라는 단순한 형태로 분해합니다. 단순 탄수화물은 신체에서 빠르게 분해되어 완벽하게 흡수되므로 신체는 적절한 양의 혈당과 에너지를 얻습니다.

반면, 복합 탄수화물은 소화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점차적으로 에너지를 방출하고 전체 운동 기간 동안 활력을 유지합니다. 귀리, 현미, 현미는 이러한 종류의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복합탄수화물을 섭취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운동 1~2시간 전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그들은 전체 훈련 기간 동안 신체에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을 소화하고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얻습니다. 신체가 적절한 양의 복합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근육은 필수 에너지원으로 간주되는 글리코겐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글리코겐이 많을수록 더 많은 체중을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품질 교육 기간이 늘어납니다.

반면에, 운동 후 식사는 근육을 날씬하게 만들기 위해 근육을 회복하는 데에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이제 문제는 식사를 하면서 정확한 영양가를 어떻게 알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운동 전 식사를 선택하면 토론토에서는 운동 전과 운동 후 식사를 통해 신체에 필요한 모든 필수 영양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는 또한 긴 운동 시즌 후에 신체에 필요한 모든 필수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오늘 인터넷을 검색하여 적합한 공급자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