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일 – 바시에서 최고의 바다 음식을 맛보세요

“음식에 대한 사랑보다 더 진실한 사랑은 없다” – 조지 버나드 쇼 어반브릭스술집.

뭄바이는 아라비아해와 가깝기 때문에 해산물이 음식 현장을 점령했습니다. 혈압을 낮추는 등 엄청난 건강 효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볍고 맛도 좋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기에 이 장마철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부드러운 살이 많은 폼프렛(Pomfret)을 좋아하든 섬세한 게를 좋아하든 바시(Vashi)에서는 최고의 해산물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은 세계 최고의 고품질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해산물을 동물성 단백질의 주요 공급원으로 삼고 있습니다.

생선은 고품질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을 제공하며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흰살 생선, 기름진 생선, 조개류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흰살생선은 지방이 적고 살이 단단하며(보통 1% 미만), 연어와 같은 기름진 생선은 10~25%를 함유합니다. 후자는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면역 체계에 중요한 다양한 지용성 비타민(A, D, E 및 K)과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safood는 다양한 종류, 다양한 질감 및 맛으로 인해 상당히 친숙한 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해산물도 준비하기가 꽤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매콤한 고안 크랩 카레든 망갈로리안 아자디나든 바시에서 최고의 해산물을 맛보세요.

지난 수십 년 동안의 연구에 따르면 생선에는 많은 미네랄과 영양소,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심장 친화적이며 뇌 발달과 재생산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체에 대한 물고기의 유용성을 조명했습니다. 생선은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최고의 음식 중 하나이며 바시에서는 최고의 해산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선을 준비하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사시미처럼 생으로 드셔도 됩니다.) 세비체, 피클링(절인 청어), 훈제(훈제 연어)처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굽거나 튀기거나(피쉬 앤 칩스), 굽거나, 수렵(코트 부용)하거나 찌는 방식으로 요리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권에서 사용되는 많은 보존 기술은 섭취 시 결과적인 맛과 질감을 위해 여전히 수행됩니다. 전 세계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 중 일부는 ‘신선도’를 좋은 맛의 핵심 요소로 강조합니다.

항구 도시인 뭄바이에는 해산물이 풍부합니다. 또한 고아에서 망갈로르, 중국에서 파시까지 다양한 요리가 혼합되어 제공됩니다. Vashi는 미식가를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5성급 식사 경험이든 소박한 오두막이든, 해산물은 정직하고 활기가 넘칩니다.

Something’s Fishy는 바시에서 최고의 해산물을 제공한다고 자랑할 수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해산물 요리, 중국 요리부터 망갈로리아 요리, 파르시 요리부터 고아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해산물 외에도 다양한 채식 요리와 고기 요리도 선보입니다. 아침과 점심 뷔페, 일품 요리, 디저트 섹션을 제공하여 달콤한 음식에 대한 갈망을 모두 만족시켜 드립니다. 그들의 해산물은 신선하고 정통하며 맛이 좋기 때문에 챔피언입니다. 분위기는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식사 경험, 훌륭한 좌석, 따뜻한 서비스와 결합된 현대적인 외관입니다.

기분을 좋게 만드는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Something’s Fishy에서 테이블을 예약하여 즐겨보세요.

복잡하지 않고 가볍고 푸짐하며 맛이 가득한 바시 최고의 해산물로 건강에 좋은 Something’s Fishy에서 해산물의 모든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선호하는 것이 무엇이든, 좋은 음식, 따뜻한 서비스, 훌륭한 경험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