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똑똑해지기 위해 알아야 할 주방 관련 사실

요리는 주방에서 매일 수행되는 작업일 뿐만 아니라 과학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사실과 허구가 부엌에 속합니다. 요리를 좋아하고 기술을 연마하고 싶다면 이 블로그가 당신에게 딱 맞습니다. 온라인 야채쇼핑으로 향하는 새로운 쇼핑방식. 이 블로그에서는 여러분에게 매우 유용한 몇 가지 최고의 팁을 인용하겠습니다. 한번 살펴보자 대구 북구청 맛집.

튀김을 위해 슈퍼핫 오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자튀김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바삭한 맛을 내기 위해서는 튀김용 기름이 매우 뜨거워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상온의 기름에 감자튀김을 튀길 수 있으므로 습관을 바꿔야 합니다. 천천히 가열되도록 두십시오. 최대 1시간 정도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지만 기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실온에서 튀기면 기름이 덜 흡수됩니다. 그 외에도 실온에서 튀기면 팬을 항상 감시할 필요가 줄어듭니다.
커피는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당신도 그들 중 하나인지 물어볼까요? 경우 예!!! 그럼 이번에는 사장님이 틀렸어요. 커피를 더 오래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커피 맛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냉장고에서 커피를 꺼내야 합니다. 설명하겠습니다. 커피를 냉장고에 보관하면 수분을 얻는데 도움이 되고, 커피의 맛에 쉽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국립 커피 협회(National Coffee Association)에 따르면 커피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밀폐된 유리나 세라믹 용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븐이나 스토브 근처에 캐비닛을 두지 마십시오.
기름을 첨가하면 파스타가 서로 달라붙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까? 아니요, 그렇지는 않지만 당신이 준비한 군침이 도는 파스타의 맛을 망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기름을 넣으면 물 위에 숨어있습니다. 파스타의 물기를 빼낼 때 파스타가 기름진 층을 통해 미끄러져 들어가 파스타를 미끄러지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결과는 소스와 잘 어울리지 않게 만드는 슬리퍼 파스타 형태로 나옵니다. 파스타가 서로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려면 물을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무 숟가락을 위에 올려 놓으면 접시에 들러붙지 않는 파스타를 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버섯은 항상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먹기 전에 헹구시나요, 안 헹구시나요? 잘!!! 버섯은 물을 많이 흡수하고 부어오르기 때문에 항상 세탁을 기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은 없습니다. 버섯은 이미 90%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빠르게 헹구어도 버섯의 맛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사항을 모두 사용해 왔다면 해당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