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소스 과학 교육 리소스 사용

과학 교육 자료는 대학, 고등학교 또는 초등학교 수준에서 과학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는 데 중요합니다. 과학은 거의 매일 바뀌기 때문에 과학 자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10년 전 현미경으로 볼 유리 슬라이드를 준비하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이제 동일한 슬라이드가 실험실 장비로 준비됩니다 팀진단.

기술 및 과학 과목

과학 및 기술 과목은 종종 STEM 과목으로 불립니다. 여기에는 과학, 기술, 공학, 수학이 포함됩니다. 이는 학문 분야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을 갖고 졸업하는 사람은 고용주로부터 호의적인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교수와 교사가 자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과학 교육 자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교사가 자료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리소스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장 해부학을 가르치는 자료를 원한다면 교사가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수천 개의 유사한 자료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함께 참여하여 과학 교육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개교육을 통한 자료 공유

개방형 교육이라는 개념이 전 세계적으로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리소스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를 갖고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허가 없이 해당 자료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말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온라인에서 수많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자료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그것들을 찾는 것입니다. 미국의 MIT와 MERLOT 기관은 오픈 소스 자료 분야의 최고 조직입니다. JORUM은 영국 최고의 Creative Commons 자료 소스입니다. 그러나 주요 이점은 위치에 관계없이 접근성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가 영국에 거주하고 있다면 미국이나 호주에 있는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과학 자료를 선택하는 기준.

물론 아무 재료나 선택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사용하는 재료는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과학 자료를 선택할 때 이 세 가지 요소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자료의 작성자는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해당 자료는 Creative Commons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료는 최신이어야 합니다.

자료를 선택할 때 Open Education Resource 기호를 찾으십시오.

학생들이 선호하는 것

많은 양의 과학 자료는 표준 강의 후 교수 및 교사의 보충 자료로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비디오나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음성 해설이 포함된 사진과 그래픽이 혼합된 시청을 즐깁니다. 이는 교실에서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Creative Commons 라이센스를 사용하면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해당 리소스를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