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수도관에 대한 3가지 해결책

배수구와 마찬가지로 수도관도 막힐 수 있습니다! 현재 이 문제를 다루고 있다면 사용 가능한 수리 옵션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합니다. 막힌 송수관과 관련된 사실과 이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해결 방법을 알아보세요. 그런 다음 장래에 이와 같은 막힘을 방지하기 위해 배관 시스템을 건강하고 기능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신뢰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배관공에게 문의하십시오 분당하수구막힘.

문제 감지

막힌 배수구는 주택 소유자가 처리하는 배관 막힘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이지만 송수관 막힘과 같은 것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백업은 평소처럼 수도꼭지에서 물이 잘 흐르지 않는 것처럼 보일 때 종종 발견됩니다. 이러한 특정 상황에서 물의 흐름이 부족하다는 것은 수도꼭지로 이어지는 배관이 막혔다는 것을 나타내는 일반적인 표시입니다. 때로는 막힘이 너무 심해서 물이 전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장애물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훌륭한 질문입니다. 대답이 앞으로 이와 같은 혼란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급수관이 막혔거나 막힌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등 지점을 조사하십시오. 이는 수도꼭지일 수도 있고 꼭지일 수도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막힘이나 장애물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때로는 머리카락 한 뭉치가 신비롭게 거기에 닿기도 하고, 쾌활한 아이가 메쉬 스크린 위에 껌 뭉치를 붙이기도 합니다. 어떤 종류의 막힘도 발견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는 자격을 갖춘 배관공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문제를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진단하고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 도구, 장비 및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배관공이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솔루션:

1. 청소 – 막힌 배관을 제거하고 청소하여 막힌 부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교체하기 전에 유량을 테스트하여 막힌 부분이 완전히 제거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표준 관행입니다.

2. 공기압 – 공기 호스를 충돌 지점에 연결하면 막힌 급수관의 장애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기의 폭발은 퇴적물을 밀어내는 데 효과적입니다. 절대로 스스로 시도하지 마십시오.

3. 교체 – 청소 및 공기 압력이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닌 경우 교체가 가장 좋은 솔루션입니다. 이는 파이프가 오래되었거나 부식되었거나 녹슬었을 때 흔히 발생합니다. 직경이 더 큰 부식 방지 재료로 교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