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인터콤을 사용하면 문을 배달하기 위해 누가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발신자 ID를 통해 누가 전화를 걸고 있는지 확인하고 전화를 받을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것처럼, 비디오 인터컴 시스템을 사용하면 문 앞에 누가 있는지 확인하고 응답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인터콤 시스템을 사용하면 실제로 문을 열지 않고 누구와도 대화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안전과 보안 인터폰설치.

GadgetShack.com 사람들은 비디오 인터콤 시스템을 신청하고 설치하는 것이 거대하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노력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 백업의 봉사 이미지를 제공하는 7인치 초박형(1인치) 모니터가 포함된 2선 컬러 비디오 인터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2선식 연결과 전자 문 열림 버튼을 게시자 이 인터콤 시스템은 귀하에게 추가 보안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니터는 잠재적인 성과를 위해 벽에 장착할 수 있는 틸팅 카메라로 카메라 각도를 조정합니다. 6개의 LED를 통해 어둠 속에도 누가 존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추억이 7 컬러 인치 TFT-LCD가 활성화되어 문을 버리고 초의 흔적을 남기고 손잡이를 보여줍니다. 기존의 초인종 배선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오디오 및 전원은 모두 시스템의 두 전선을 통해 전달되는 추가 배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올인원 솔루션

컬러 비디오 인터콤 시스템에는 빠르고 쉽게 설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인치 모니터, 컬러 실외 카메라, 벽면 장착 및 장착 하드웨어 지원 1개, 50′ 연결 케이블, AC/DC 전원 어댑터 및 사용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1년 보증과 무료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설치하고 실행하면 전통적인 딩동 소리부터 계절별 소리까지 8가지의 다양한 초인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GadgetShack.com은 집, 사무실 또는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선 및 무선 인터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휴대용 무선 인터콤 , 벽걸이형 무선 인터콤 , 실외 방수 인터콤 시스템 또는 장거리 무선 인터콤 시스템을 찾고 있다면 GadgetShack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잘 구성되어 있고 탐색하기 쉬우며, 제품 요약, 기능, 고객 리뷰, 기술 사양 등 표시된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금 GadgetShack.com을 방문하여 가정 보안 요구 사항에 대해 도움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