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타일과 방수타일은 다른가요?

그렇습니다. 그러나 두 재료를 구별할 수 있는 주택 소유자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깊이 파고들면 방수 타일과 방수 타일 사이에 여러 가지 기본적, 기술적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깁스방수커버.

이 기사는 그것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아래 소제목에서 이러한 자료가 얼마나 다른지 알아 보겠습니다.

방수 –
방수라는 용어는 타일이 완전히 방수됨을 나타냅니다. 물과 기타 액체는 표면을 통과하거나 스며들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건축 시 물의 영향을 무효화하기 위해 이 타일을 사용합니다. 이는 욕실과 야외 공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방수 –
이 용어는 타일이 물과 습기의 영향을 견딜 수 있고 구조에 내구성과 강도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방수 타일이 제공하는 방수나 저항 수준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값비싼 –
방수 바닥재 옵션은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적으로 예산에 스트레스를 줍니다. 견목과 같은 전통적인 재료에는 방수 처리가 되어 있으며 추가 비용으로 판매됩니다. 합판 견목판을 사용하여 설치한 바닥재는 방수 기능이 있지만, 상층에서 누수가 발생하면 목재가 부풀어 오르고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하므로 추가 및 장기적인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비닐 타일은 물과 대기 습기의 여파를 차단합니다.

방수 바닥재가 더 저렴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표면에 기공이 없는 세라믹 또는 도자기 소재입니다. 이를 통해 물 및 기타 유형의 유체가 스며들어 구조물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또한 이 타일은 DIY 설치를 지원합니다. 즉, 전문 설치자의 도움 없이도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 절감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내구성 –
언급한 바와 같이, 적층 경재는 표면에 누수가 있는 경우 부풀어올라 수리 및/또는 교체가 필요합니다. 또 다른 방수바닥재인 비닐타일도 하이힐을 신고 걷거나 무거운 가구를 바닥에 끌면 손상될 수 있다. 그러나 잘 관리하면 이러한 재료는 수년, 수십 년 동안 견딜 수 있습니다.

도자기, 유리, 스테인레스 스틸, 광택이 나는 천연석 등 방수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입니다. 올바르게 설치하고 올바른 관리 및 유지 관리를 제공한다면 수년 동안 견딜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소재는 천연석을 기대하며 적절한 관리를 받으면 외관, 광택 및 질감이 유지됩니다. 자연석의 경우 1년에 한 번씩 연마하고 밀봉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
방수 바닥재는 욕실, 주방 등 집 안 어느 곳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재나 열에 매우 취약하므로 주방에서는 피할 수 있습니다. 집에는 항상 바닥이 손상되거나 더 심한 경우 파손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방은 물론 침대, 현관, 거실, 지하실 등에도 사용 가능한 바닥재입니다. 실외 및 반실외용으로는 권장되지 않는 소재입니다.

세라믹, 도자기, 자연석, 유리, 금속과 같은 재료는 집안의 실내 및 실외 공간의 바닥과 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게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믹 및 도자기 타일은 모든 색상, 음영 및 질감으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연석, 콘크리트, 목재, 직물처럼 보이도록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즉, 방수 합판이나 비닐을 설치하려는 부위에 교체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두 재료 모두 실내 바닥재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방수 타일은 한발 앞서 야외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방수 소재를 구입할 때 라벨에 100% 방수라고 적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