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효율을 높이는 3가지 팁

에어컨 비용을 줄이고 싶으신가요? 이번 여름에 에어컨 때문에 팔과 다리가 아프지 않으면서 집을 매우 시원하게 유지하고 싶으십니까 부산시스템에어컨?

이를 수행하는 3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팬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라

창문형 에어컨이 있는 경우 장치 앞에 팬을 배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집 주변의 공기를 밀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어컨에서 나오는 시원한 공기를 더 빨리 분산시킬수록 집이 더 빨리 시원해집니다. 창문 유닛에도 온도 조절 장치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방이 여전히 따뜻하다고 판독되면 에어컨은 계속해서 열심히 작동할 것입니다.

그러나 방을 더 빨리 식히고 공기 순환을 유지할 수 있다면 장치가 훨씬 더 적은 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지출도 줄어들 것입니다.

박스형 선풍기, 스탠드형 선풍기 및 기타 유형의 소형 선풍기는 전기를 거의 소모하지 않으며 이번 여름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앙 공기 시스템이 있는 팬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팬을 통풍구에 최대한 가깝게 배치하십시오.

2. 천장 선풍기

박스형 팬과 마찬가지로 천장형 팬을 사용하여 전기 요금을 줄이는 이유는 공기가 더 빨리 퍼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천장 선풍기에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에어컨을 사용하면 뜨겁고 습한 공기를 천장까지 끌어올리고 에어컨은 아래 공기를 식힐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AC 작동을 훨씬 덜 힘들게 만들어 훨씬 적은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열은 상승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공기를 위로 끌어 올려 차가운 공기로 교체하는 것은 AC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3. 온도 조절기 설정

그것은 대단한 논쟁입니다… 집 밖에 있는 동안 에어컨을 켜두나요, 아니면 끄나요?

전원을 끄면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 동안 약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집에 돌아와서 집을 식히려면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집에 없는 동안 온도 조절 장치를 편안한 수준(평소보다 약간 더 따뜻한 수준)으로 설정하면 집에 돌아왔을 때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