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체중을 늘리는 방법

저체중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 –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저체중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저체중의 징후를 무시합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BMI(체질량 지수)를 계산하는 것뿐입니다. ). 누구나 구글(BMI 계산기)에서 검색하여 BMI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체질량지수(BMI)가 18.2% 미만이면 확실히 저체중이므로 빨리 체중을 늘려야 합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저체중의 단점: – 저체중 문제는 낮은 면역력, 낮은 체력, 에너지 부족 등 우리 몸에 다른 문제를 가져오고 우리 몸에 더 많은 감염을 가져옵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우리 몸은 감염에 걸리고 매주 감기 등의 문제에 직면할 수 있으며, 집, 회사, 학교에서 일상 업무를 수행하기에 몸에 지방과 영양분이 부족하고, 뼈가 약해지게 됩니다. 칼슘 부족.

빠르게 체중을 늘리는 방법:-

다음은 빠른 체중 증가를 위해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1. 하루에 5~6끼 식사를 하세요.

빨리 체중을 늘리고 싶다면 식사에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추가해야 합니다. 몸이 체중을 늘리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흡수할 수 있도록 매 식사 사이에 3시간의 간격을 두세요. 6끼 식사를 하는 것이 어렵다면 하루에 3~4끼로 시작하고, 3주 후에는 2끼를 식단에 추가하세요. 아침에는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저녁에는 적게 섭취하면 신체가 모든 칼로리를 사용하고 취침 2~3시간 전에 여섯 번째 식사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세요.

매일 우리는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체중을 늘리려면 소비하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합니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체중이 증가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칼로리를 섭취한다는 것은 식사 중에 피자나 버거를 먹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매 끼니마다 적당량을 잘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체중을 늘리려면 쉐이크를 마셔보세요.

빠른 체중 증가를 위해 아침 식사와 운동 후에 바나나 셰이크, 초콜릿 셰이크, 체쿠 셰이크 등과 같은 밀크셰이크를 추가하세요.

4.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거나 체육관에 가입하세요:-

체중을 늘리는 과정에서 우리 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