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적 위험 폐기물 처리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생물학적 위험 폐기물은 잠재적으로 감염될 수 있거나 혈액과 같은 감염성 또는 잠재적 감염성 물질을 포함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 취급 시 쉽게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칼날, 바늘 또는 피펫과 같은 날카로운 품목을 취급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한 폐기물을 처리하는 방법에 관한 법적 정책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일을 심각하게 우려하지 않더라도 집에서 발생하는 의료 폐기물을 처리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생활폐기물.

가정용 쓰레기는 심각한 우려의 원인이 아닐 수 있지만, 집에서 잠재적인 감염성 또는 생물학적 위험 폐기물을 처리할 때는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는 생물학적 위험 폐기물 처리 관행이 좋지 않아 수감자가 질병에 감염되는 상황을 예방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혈액으로 오염되어 잠재적으로 치명적일 수 있는 B형 간염이나 HIV/AIDS와 같은 질병을 쉽게 퍼뜨릴 수 있는 날카로운 물체를 다룰 때를 들 수 있습니다. 다음 팁은 집에서 발생하는 유해 폐기물을 처리하는 방법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고형 가정용품은 허용된 고형 매립지에만 폐기하십시오. 어떤 이유로든 스스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는 생물학적 위험 처리 전문가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그들은 그러한 폐기물을 안전한 과학적 방식으로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용기 외부가 오염되지 않도록 밀봉해야 하는 불투명 천공 방지 및 누출 방지 용기를 사용하여 이러한 폐기물을 포장하는 것과 관련하여 권장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내용물이 누출되도록 용기에 표시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병원과 진료소에서는 일반적으로 대량의 생물학적 위험 폐기물을 생성하며, 이를 권장 지역으로 운송하기 전에 먼저 소각, 고압멸균 또는 기타 권장 프로세스를 통해 감염을 방지해야 합니다. 병원과 진료소는 이러한 폐기물을 적절하게 처리할 책임이 있으므로 안전한 폐기를 위해 운송하기 전에 처리, 분리, 절단, 소독 및 잘 포장해야 합니다.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으며 많은 주의를 기울여 처리해야 하는 다른 형태의 폐기물도 많이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에는 제초제, 살충제, 쥐약, 페인트 희석제 및 제거제, 살균제, 가정용 광택제, 배터리, 그리스 용제, 화장품 및 기타 의료 폐기물 등이 포함됩니다. 생물학적 위험 폐기물 처리를 담당하는 당국이 모든 가구를 규제할 수는 없으므로 모든 사람이 책임감 있게 행동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