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여드름 치료가 현대 여드름 치료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구에 따르면 여드름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젊은 성인의 80% 이상에게 영향을 미치는 세계에서 가장 흔한 피부 질환입니다. 나머지 20%의 사람들은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심각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주는 심각한 여드름 상태의 영향을 받습니다 천호역 피부과.

살리실산, 벤조일퍼옥사이드, 나이아신아미드와 같은 현대 치료법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전체적인 여드름 전문의로부터 전체적인 치료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는 전적으로 자연적인 치료 방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종합 피부과 전문의는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찾기 위해 문제를 심층적으로 검사한 다음 문제를 영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치료법을 제안합니다. 전체적인 여드름 치료 과정은 기본적으로 다이어트, 수분 섭취, 특정 운동을 제안하여 영양 균형을 맞추기 위해 생활 방식을 교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현재 여드름 증상을 조절하고 줄이기 위한 자연 요법도 받게 됩니다.

귀하의 문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을 원하신다면 현대 여드름 치료제에 비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비침습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전체론적 치료의 도움을 받으시길 제안합니다.

종합적인 여드름 피부과 전문의가 여드름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통적인 치료 방법: 여드름 치료사들은 종종 문제의 주요 원인을 찾는다고 믿으며 건강 상태를 검사하는 데 한 시간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몇 가지 실험실 테스트도 처방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근원을 찾으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선의 계획을 제안해 줄 것입니다. 과정은 길지만 확실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의학적 치료는 때때로 모든 개인의 여드름 상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전인적 치료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치료 세션: 여드름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기존 약물은 경구용 항생제입니다. 따라서 항생제는 여드름의 징후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지만 위장 장애, 치아 변색, 메스꺼움 등과 같은 부작용도 있습니다. 장기간 항생제를 섭취하면 전반적인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현대의 진료와는 다르게 호르몬 불균형, 영양 결핍, 정신적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 습관 등 여드름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다른 건강 문제를 찾아내는 것이 종합 여드름 전문의의 주안점입니다. 이러한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함으로써, 이는 궁극적으로 현재 여드름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특별한 다이어트 차트와 일련의 운동을 제안함으로써 당신의 전체 건강을 관리하기 위한 상세한 치료 절차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여드름의 추가 성장을 줄이기 위해 마사지와 스킨 마스크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국소 세션도 제공합니다. 전체적인 국소 제품은 과일, 오일과 같은 100% 천연 제품으로 만들어져 자극과 박테리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통 약물: 자연적인 국소 치료와 함께 종합적인 여드름 의사는 귀하의 건강 상태에 맞는 몇 가지 효과적인 전통 약물을 처방할 것입니다. 호르몬 불균형, 영양 결핍, 기타 건강 관련 문제 등 여드름이 발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자연요법 의사는 아유르베다나 중국 전통 의학 또는 두 가지를 조합한 치료법을 제안할 것입니다. 이 약들은 자연적인 신체 평형 수준을 회복하여 건강을 회복시켜 영구적으로 질병을 없애고 다른 건강 문제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욱이, 전체적인 여드름 치료는 자연적인 평형 상태를 회복함으로써 몸 전체를 치료할 수 있는 안전하고 비침습적이며 일반적으로 더 효과적인 치료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