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폴리스 MD에서 먹을 수 있는 상위 5개 장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를 마음속에 떠올릴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음식을 제공할까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떠올릴 수 있다면, 어떤 모습일지, 어떤 냄새와 맛이 나올지, 무엇이 떠오르나요? 해산물인가요, 아니면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인가요, 아니면 전통적인 미국 음식인가요 세부맛집?

우리 모두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던 곳을 갖고 있고, 너무 맛있어서 계속해서 그 곳으로 돌아갑니다! 모든 마을이나 도시에는 훌륭한 식사 경험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자체 레스토랑이나 현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메릴랜드의 아름다운 수도이자 미국의 항해 수도인 아나폴리스에서도 같은 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나폴리스 시내의 유서 깊은 거리에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습니다. 아나폴리스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면 완벽한 주말 휴가가 될 것입니다. 이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을 살펴보고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의 요리 현장이 그토록 인상적인 이유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서 먹을 수 있는 상위 5곳을 소개합니다.

영혼
아나폴리스 시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Soul은 단순함으로 유명하지만 음식 품질과 서비스에 있어서는 높은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Soul은 고급 레스토랑이 아니며 아나폴리스 시내의 아름다운 전망도 없지만 깔끔한 인테리어, 훌륭한 서비스, 저렴한 가격의 아주 좋은 음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마을 최고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생각하며, 브런치 메뉴에는 치킨과 와플, 베이컨 메이플 버터를 곁들인 조니 케이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스낵과 애피타이저 메뉴가 $6에 제공되는 옥수수빵, 슈스트링 감자튀김, 핫 딕시 치킨으로 시작됩니다.

큰 메뉴에서는 혼합 채소 샐러드, 과일 너트 샐러드와 같은 간단하고 계절적인 음식을 선택하거나 풍성한 맥앤치즈 한 그릇으로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메뉴에는 Memphis Baby Back Ribs($14), 프라이드치킨 슬라이더(Fried Chicken Slider), 팥과 쌀($10) 등 메릴랜드 농부들이 생산한 현지 농산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뉴에는 해산물도 제공되며 새우 가루, 검은 연어, 굴 또는 잠발라야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