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건강상의 이점 – WoolleysRestaurant

전통적인 고기와 감자 저녁 식사에 지치셨나요? 이제 맛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놀라운 해산물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WoolleysRestaurants는 놀랍도록 가볍고 풍미가 좋습니다. 블루밍턴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매주 해산물을 섭취하면 심장마비 위험이 줄어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건강 전문가들은 매주 식단에 해산물을 한 부분이라도 포함하면 심장 마비로 고통받을 확률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게, 문어, 새우, 오징어와 같은 해산물은 연어나 대구와 같은 생선과 마찬가지로 비타민, 미네랄 및 생선 기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왜냐하면 심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주요 지방산인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  세부맛집.

해산물에는 콜레스테롤이 포함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포화 지방이 많이 함유된 식품입니다. 이는 치즈, 붉은 고기, 패스트푸드에서 발견되는 유형으로 체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해산물의 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훈제 연어: 연어는 오메가-3 함량이 매우 높아 시력 저하를 유발하는 노화 관련 근육 퇴화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시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 단백질 함량이 높고 오메가-3가 풍부한 게입니다. 또한 셀레늄과 크롬뿐만 아니라 칼슘, 구리 및 높은 수준의 아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게의 가장 좋은 점은 오메가-3 함량이 높으며 칼로리 밀도가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게는 혈압을 낮추고 100g당 128칼로리로 칼로리가 낮습니다. 심장에 좋은 포화지방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완벽한 균형을 위해 게살을 통밀빵과 샐러드와 함께 드세요.

오징어: 이 해산물은 단백질 공급원이기도 하며 오메가-3, 구리, 아연, 비타민 B 및 요오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리는 비타민 흡수 문제와 같은 건강 문제를 줄이고 철분 저장 및 적혈구 형성을 돕는 데 필수적입니다. 높은 수준의 B2는 편두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인은 칼슘이 뼈와 치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징어는 특히 튀긴 카망베르와 함께 주문하는 경우 전채 요리로 훌륭한 옵션입니다. 오징어에 대한 가장 좋은 팁은 해산물에 민감한 경우 피하고 신선한 생선을 제공받는다는 것입니다.

굴: 굴에는 다량의 단백질, 아연, 오메가-3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적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제품이 체내에서도 생성되는 아미노산인 티로신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굴은 최고의 수준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뼈를 만드는 데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굴을 최음제로 생각하며 이는 집 밖에서 낭만적이고 건강한

감자 – 1개 대형
버터 – 100g
흰게살 – 55g
신선한 갈은 후추와 소금 – 맛보기
휘핑 마요네즈 – 2스푼
덩어리어알 – 25g
장식용 – 처빌, 잔가지 1개
준비: 오븐을 170°C로 예열합니다. 감자를 씻고 완전히 말립니다. 감자를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그런 다음 감자를 찌르고 금속 꼬치를 사용하여 감자를 통과시킵니다. 1시간 30분 동안 굽습니다. 구워지면 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감자의 각 절반에서 과육을 그릇에 꺼냅니다. 스킨을 예약하세요.

감자에 버터와 게를 추가합니다.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해주세요. 별도의 그릇에 마요네즈와 명란젓을 섞습니다. 감자 껍질 뒷면에 게와 감자 혼합물을 넣으세요. 그 위에 명란젓과 마요네즈를 얹어주세요. 처빌로 장식합니다. 즉시 요리를 제공하십시오.

레시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