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에서는 중앙 난방 시스템과 열 펌프의 가치가 다릅니다

앨라배마에서는 중앙 난방 시스템과 열 펌프가 주민의 위치에 따라 다른 역할을 합니다. 결과적으로 난방 및 난방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중앙 난방 시스템과 난방 문제에 관해 이야기할 때 앨라배마에는 북부 앨라배마(AL-North), 중부 앨라배마(AL-Mid), 앨라배마 해안(AL-Coast)의 3가지 기본 지역이 있습니다 정수기렌탈현금지원.

주 북부에서는 11월 말부터 3월까지 기온이 쌀쌀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AL-North 지역은 영하의 기온이 거의 60일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앙난방 시스템은 이 시기에 가정의 안락함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난방 문제가 발생하면 AL-North의 앨라배마 가족은 긴급 상황이 아니더라도 중앙 난방 시스템을 즉시 수리하는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때로는 이 지역의 주택 소유자가 열 펌프 설치도 수행합니다. 중앙 난방 시스템과 함께 열 펌프를 사용하는 AL-North 주택은 에너지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AL-Mid 지역에 있는 남쪽의 몽고메리로 이동하면 중앙 난방 시스템의 중요성이 덜해집니다. 이 지역에서는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기간이 보통 약 30일로 예상됩니다. 이런 점에서 AL-Mid는 과도기적 영역입니다. 중앙 난방 시스템에 의존하는 주택 소유자는 틀린 것은 아니지만 열 펌프 설치에만 도박을 한 사람들과 동일한 비용 절감 효과를 경험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AL-Mid는 겨울에도 여전히 매우 춥기 때문에 히트펌프만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그리고 난방 문제가 있다면 이곳에서 열 펌프만 사용하는 앨라배마 주택 소유자는 매우 불편한 날에 노출될 것입니다.

AL-Coast 지역의 모빌(Mobile)로 더 남쪽으로 이동하면 ‘겨울’ 기온은 AL-Mid에서 경험한 기온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리고 AL-North에 관한 한, 당신은 당신이 같은 주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중앙 난방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과잉일 수 있습니다. ‘겨울 기온’은 11월 말에 시작해서 2월 말에 끝난다. 이 기간 동안 AL-Coast 주민들은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22일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가정에서는 열 펌프 설치만으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만 사용하는 AL-Coast 주택은 배관을 단열하고 공기가 빠져나갈 수 있는 장소를 차단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AL-Coast의 여름을 고려하면 어쨌든 이것은 그들이 해야 할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