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프록시에 관한 5가지 오해

우리 중 대부분은 최근 인터넷 사용자와 정부, ISP, Google 및 Apple과 같은 거대 기술 기업 간의 지속적인 전쟁으로 인해 이 기술이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에 프록시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메이플 피시방대리.

제가 전쟁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문자 그대로 우리가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인터넷에서 자유와 평등을 누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현대적 형태의 자유투쟁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프록시가 항상 개인정보 보호나 인터넷 보안과 연관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간단히 말해서 LAN(Local Area Network)과 인터넷 사이의 계층으로 사용되어 이러한 시스템에 일부 구조를 추가했습니다.

일부 데이터를 요청한다고 가정하면 요청은 먼저 프록시 서버로 이동한 다음 서버는 이를 인터넷으로 전달하고 같은 방식으로 결과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이는 프록시를 익명성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로 만들었고 따라서 우리가 알고 있는 오늘날의 웹 프록시 서비스를 발전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프록시가 발전했으며 오늘날에는 SOCKS5, 리버스, 주거 유형의 프록시가 있습니다.

SOCKS 프록시에 대해 들어보셨을 수도 있지만 이는 우리 대부분이 알고 있는 내용이 아니므로 추측을 하게 됩니다.

나는 많은 프록시 포럼을 확인하고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신화를 수집했으며 대부분의 프록시 공급자가 SOCKS 프록시를 판매하므로 SOCKS가 실제로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신화를 깨뜨릴 것입니다.

1. 암호화:

암호화

OpenVPN 및 L2TP와 같은 프로토콜과 달리 SOCKS는 전송되는 데이터를 암호화하지 않습니다. OpenVPN과 L2TP는 VPN에 사용되는 터널링 프로토콜인 반면, SOCKS는 방화벽 뒤에 있는 장치의 통신을 위한 게이트웨이 역할을 합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트래픽을 이해하거나 수정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2. SOCKS가 느립니다.

양말이 느려요

이 질문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까? 종단 간 데이터 전송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나요?

앞서 논의한 것처럼 SOCKS는 트래픽을 암호화하지 않으며 트래픽을 방해하거나 해석하지 않으므로 확실히 다른 프로토콜에 비해 속도가 빠릅니다. 인터넷 속도와 관련하여 주요 요인은 원래 대역폭이며, SOCKS는 실제로 속도를 저하시키는 데 기여하지 않습니다.

Torrent 다운로드를 위해 SOCKS5 프로토콜을 도입하는 VPN 제공업체를 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하고 SOCKS 버전 5를 사용하면 인증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UDP 인증 및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