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주변에서 최고의 청력 솔루션을 얻으세요

청력 상실은 치료할 수 없지만 일부 유형의 보조 장치를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에는 증폭기, 볼륨 조절 장치, 마이크, 배터리 및 기타 여러 구성 요소가 함께 제공됩니다. 주의할점은 인천보청기

이 모든 장치는 현재 귀의 모양에 따라 정확하게 성형되므로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교체해야 합니다.

귀하의 보청기를 관리해야 합니다:

청력에 문제가 있는 경우 보청기가 자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잘 관리해야 합니다. 전문가의 평가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장치를 직접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서비스를 찾고 계시다면 델리의 청력 치료 에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귀하의 상태를 진단하고 올바른 장치를 선택하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여기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착용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불편함이 있는 경우 보조기구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살펴보세요. 극한의 온도로 인해 장치 회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도한 온도와 습기로부터 보호하십시오.

청력 상실의 빈번한 원인:

큰 소리로 음악을 들으면 귀가 손상될 수 있으며 나이가 들수록 귀가 덜 민감해집니다. 자연스러운 볼륨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상적인 작업장 주변이 시끄럽다면 보호용 귀마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델리의 Ear Hearing Aids 에서 청력 관리 전문가와 수시로 상담하여 청력 손실의 위험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청각 능력을 잃으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상의 도움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조물을 가지고 있으면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충전식 보청기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장치를 구입하기 전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델리의 청력 손실 치료소를 방문 하세요. 최고의 전문가 팀과 지원 직원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떤 회사가 하는 일:

Sound for life – 언어장애 및 청력손실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전문 음성청력클리닉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기술과 장비의 도움으로 청각 및 언어 문제가 있는 개인의 삶을 지원하고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환자의 문제에 대한 신중한 평가를 통해 환자의 요구 사항을 이해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결책을 찾고 있다면 Sound for Life의 전문 청력 관리 센터에 예약하세요. 개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품질 보청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청력학자와 언어 강사의 70%는 공립학교로 추정되는 청각학 및 담화 언어 병리학을 수료했습니다. 청각은 분리된 사람의 일부입니다. 이는 일상생활의 만족을 위한 기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청각 불행은 개인에게 곧 이해되지 않으므로 눈에 띄지 않지만 영향은 없습니다. 소리를 완전히 또는 어느 정도 들을 수 없는 것을 청력 상실이라고 합니다. 이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가장 기본적이고 빠르게 발전하는 의료 문제입니다. 이는 한쪽 귀 또는 양쪽 귀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성숙, 오염, 유전, 오랜 질병, 시끄러운 떠들기 등의 청력 불행으로 수많은 원인이 확인됩니다. 그것은 우리의 연결에 영향을 미치고 매일의 일정이 더 많이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