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방법으로 스테이크 굽기

그냥 스테이크 먹는 걸 좋아하지 않나요? 언제든지 직접 요리해서 먹을 수 있다면 더 사랑스럽지 않을까요? 그리고 그것이 바로 당신이 그릴을 구입한 주된 이유인데, 당신이 굽는 스테이크와 술집이나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테이크는 전혀 같은 맛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스테이크를 굽는 것은 쉬울 것 같지만 완벽한 방법으로 굽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서울메이드카페!

노하우를 안다면 곧 훌륭한 스테이크를 구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먼저 필요한 재료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럼 스테이크 굽는 순서를 가르쳐드릴게요.

필요한 재료:

4 1 ¼ ~ 1 ½인치 두께의 뼈 없는 립아이 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각각 약 12온스)

카놀라유 또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소금과 갓 갈은 후추

단계:

¼~1½인치 두께의 고기를 준비하세요 . 고기를 두껍게 썰어야 겉은 바삭한 갈색이고 중앙은 분홍빛이 도는 구운 스테이크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더 얇으면 너무 익힐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절단면이 두꺼울수록 좋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굽기 전에 최소 40분 동안 고기에 소금과 후추로 양념을 하세요. 또는 며칠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 고기를 굽기 직전에 간을 하지 마세요. 특히 소금의 경우 소금이 고기에서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입니다. 즉, 고기를 굽기 직전에 소금을 뿌리면 고기의 육즙이 덜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기를 바로 굽기 전에 먼저 고기에 소금이 스며들도록 두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게다가 고기에 소금을 오래 놔둘수록 고기가 더 부드러워지고 수분도 더 많아집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