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재 부식에 대한 현재 문제

고온에서 작동하는 용기와 배관은 일반적으로 열, 에너지 손실을 방지하고 일부 건강 및 안전상의 이유로 절연됩니다. CUI 문제는 스테인레스강, 주철, 탄소강에서 물이 침투하여 급속하게 부식되는 결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UAE의 화학 제조업체에 따르면 일반적인 CUI(Corrosion Under Insulation) 문제에는 얇은 벽 결함으로 이어지는 구멍, 급격한 표면 부식 및 최종 고장이 포함됩니다. 또한 공식(pitting) 부식, 운영 무결성 손실 및 궁극적인 격리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산이 절연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는 종종 눈에 띄지 않는 채로 남아 있습니다.

비금속 절연 클래딩이란?

비금속 단열 클래딩은 지난 20년 동안 사용되어 온 유연한 고분자 재킷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UV 저항성, 염 저항성, 내후성, 화학 물질 및 오존 측면에서 탁월한 특성을 지닌 고성능 폴리머로 제조되었습니다. 이는 비금속 단열 클래딩 성능을 저성능 폴리머로 제조된 다른 클래딩 시스템과 크게 차별화합니다. Solartech의 비금속 클래딩 시스템은 작업이 쉽습니다. 타사의 독립적인 테스트와 현장 적용 시 시간 경과에 따라 수명이 고려되었습니다 깁스방수커버.

Solartech의 비금속 절연 클래딩 시스템의 장점

구조물의 서비스 수명 증가
콘크리트의 가치 상승
현장에서 쉽게 수정 가능
오버랩 조인트는 완전 방수 처리되어 있습니다.
화학적 공격에 대한 탁월한 내성
내부 문제 제거
물 침투 방지 및 기밀성 향상
유지 관리 비용 절감
에너지 비용 절감
결론

UAE의 화학 제조업체는 단열재 부식이 파이프라인과 선박 소유주가 해결해야 하는 주요 문제라고 믿습니다. CUI를 줄이는 핵심 구성 요소는 산업 환경에서 확실히 발생하는 기계적 남용을 처리할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난 클래딩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 비금속 단열 클래딩의 장점은 단열재 하부 부식을 줄이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Corrotech Construction Chemicals는 Solartech GRP 및 GRP 적층을 포함하여 UAE에서 Solartech 비금속 클래딩 시스템 제조업체입니다. 업계에서 입증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단열 보호, 파이프 랩핑 또는 파이프 지지 패드 교체 등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