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을 주방으로 가져오는 지능형 가전제품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은 부엌에 있는 도구에 대한 나의 매력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 삶을 더 쉽게 만들고, 시간을 절약하고, 나를 웃게 만들 정도로 영리한 또 다른 인기 제품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강아지 미스트 .

주방은 집의 중심이기 때문에 가전제품을 보관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가족 생활의 중심지로 많은 활동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스마트 가전제품이 출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어 사용자가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서는 집을 비운 동안에도 켤 수 있는 오븐이 생겼고, 냉장고 문을 열어 뒀는지 알려주는 실시간 경고 메시지가 생겼습니다.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 휴대폰에 연결되어 냉장고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고, 요리하는 동안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심지어 냉장고에 내장된 음성 제어 기술을 통해 나머지 홈 시스템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다 기발한 일이지만 이번 달 미국에서 열린 기술 전시회에서 LG가 허브를 키우는 냉장고를 출시했다는 소식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실내원예가전’은 LG하베스터(가칭)로 불린다. 조명, 온도, 물 조절 기능을 사용하여 주방에 정원 가꾸기를 위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냉장고는 올인원 씨앗 패키지 라인과 모니터링 앱과 함께 작동하여 어디서나 정원을 감시하고 설정을 관리하며 정원 가꾸기 팁을 제공합니다. 각 패키지에는 허브와 샐러드 잎을 재배하는 데 필요한 씨앗, 피트모스, 비료가 들어 있습니다.

주방에 이것들 중 하나가 있으면 신선하고 건강한 가정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비닐 포장지와 가방을 모두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는 이 냉장고와 다른 스마트 실내 정원용 냉장고가 조만간 영국 매장에 출시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므로 이 공간을 주목해 보세요.

거실에서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던 주방 가구가 표준이 될 것입니다. TV를 보관하고 케이블을 숨길 수 있는 미디어 가구, 엔터테인먼트 도구를 가까이에 보관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