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을 관리하는 방법

에어컨 시스템은 집을 위한 가장 중요한 투자 중 하나입니다. 가장 필요할 때 가족의 시원함을 지켜주는 현대적인 럭셔리 제품입니다. 또한 가장 비싼 구매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를 보호하기 위해 작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지아주 맥도너에서 30년 이상 에어컨 설치 작업을 수행한 당사는 귀하의 에어컨 장치를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지식과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k얼음정수기렌탈.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하세요
공기 필터를 교체하는 것은 에어컨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며 그렇게 하면 AC가 앞으로 몇 년 동안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먼지와 잔해물을 집 밖으로 걸러내고 집으로 다시 순환시켜야 하는 막힌 공기 필터는 만성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며 특히 천식이나 기타 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내의 공기 제한으로 인해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하는 능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고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공기 필터를 계절에 한 번 이상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A/C 장치 주변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귀하의 실외 에어컨 장치는 내내 밖에 앉아 냉각핀 주위에 9개월치의 먼지와 잔해물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잔디 예지물, 먼지, 막대기, 나뭇잎, 심지어 동물의 털까지 A/C 장치에 들어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는 공기 흐름을 방해하고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에서 식물을 최소 2피트 떨어진 곳에 두십시오. 장치 내부에 아무것도 자라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장치 내부에서 날아갈 수 있는 잎과 기타 식물 재료의 수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외 A/C 장치가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적절한 공기 흐름을 갖게 됩니다.

응축 장치의 배선을 확인하십시오.
유선 확인이 전혀 불편하시다면 하지 마시고, Call One Call을 이용하세요. 배선을 확인하기로 결정했다면 시작하기 전에 항상 장치를 끄십시오! 과열이나 과도한 마모의 징후가 있는지 장치를 검사하십시오. 잘못된 배선, 느슨한 연결, 노출되거나 끊어진 전선과 같은 전기 배선 문제는 에어컨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더운 날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가족의 엄청난 불편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을리거나 닳거나 손상된 전선이 보이면 조지아주 맥도너에 있는 One Call Air Conditioning Installation에 연락하여 손상을 수리하십시오.

지느러미를 확인하세요
응축기 핀과 증발기 핀은 각각 공기가 에어컨 시스템을 통해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유사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핀은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쉽게 구부러지고 공기 흐름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