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절단기를 관리하는 방법

모든 종류의 종이 절단 기계를 관리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청소

청소는 유지 관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경우 종이 절단기의 발, 작업대, 칼이나 칼날을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작업 후 청소는 작업 표면의 먼지와 접착제 잔여물로 인해 방해를 받습니다. 절단기는 이러한 오염 물질로 인해 깨끗하지 않게 절단될 수도 있습니다. 더러워지면 고무 발이 견인력을 떨어뜨립니다 lg정수기.

먼지와 종이 잔여물을 닦아냅니다.

건조하고 부드러운 천을 사용하면 먼지와 종이 절단기 잔재물을 매우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작업대와 칼 모두 이에 속합니다. 고무 다리의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려면 젖은 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접착제를 올바르게 제거하십시오

유착물은 손가락으로 문지르거나 떼어내면 운 좋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없다면 물을 사용해 보세요. 많은 접착제는 수용성이므로 젖은 천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표면에는 물과 수건이 잘 작동합니다. 접착제는 일반적으로 물에 약간의 세제를 첨가하면 훨씬 더 효과적으로 용해됩니다. 그러나 정련용 화학 물질을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색상 마커가 제거될 수 있습니다.

기름은 더 친절한 대체물입니다. 이는 지용성 접착제를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오일은 부식을 방지하는 추가적인 이점도 있습니다.

주유

오일로는 먼지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부식 방지가 주요 이점입니다. 기름칠된 칼은 항산화제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름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천 조각에 몇 방울이면 충분합니다. 칼로 자른 종이에는 기름기가 묻어 있으면 안 됩니다. 윤활 후에는 새 천으로 블레이드를 닦아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관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사 및 기타 고정 장치가 느슨해질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나 육각 렌치를 사용하면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 사용하는 종이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며 새로운 스크래치 종이 제조기를 시험해 보는 것에 흥미를 느낄 것입니다. 블레이드를 유지하고 교체하려면 비용이 듭니다. 반자동 종이 절단기용 칼날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재료인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