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재산이다 깨끗한 카펫의 반대

우리 인간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우주에서 자유롭게 태어났습니다. 그는 우리의 생명을 구하는 호흡 시설에 따라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문명화된 생명체인 당신은 필요에 따라 멋진 집을 짓고 그 분위기는 전적으로 당신이 통제합니다. 최근 EPA는 실내 공기가 실외 공기보다 더 오염되었다는 사실을 의회에 기록했습니다. 열악한 실내 공기 질은 심각한 문제와 건강 위험을 야기합니다. 특히 카펫 위를 기어다니는 어린이들은 항상 눈과 입에 부드러운 손을 대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은 하루 중 90%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냅니다. 집 안의 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걸어갈 때마다 모든 종류의 오염 물질이 함께 들어옵니다. 예를 들어, 벌레와 모기를 뿌린 다음 날, 살충제 농도는 뿌린 외부의 농도보다 카펫 안의 농도보다 10배 더 강합니다 쿠쿠정수기렌탈.

카펫을 적절하게 관리하면 실제로 실내 공기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카펫은 매우 부드러운 바닥재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집에서 가장 큰 공기 필터로, 공기 중에 떠다니는 토양, 박테리아, 꽃가루, 화학 물질 및 기타 오염 물질을 담습니다. 당연히 카펫 청소는 일상 생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ABC ​​카펫 청소 NYC는 40년 이상 동안 NYC에서 주거 및 상업 고객에게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인기가 높으며 정교하고 다재다능한 회사입니다. 항상 5성급 품질의 청소를 유지하며 ABC 러그 청소 프로세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산뜻한 외관, 유해 세균 및 박테리아 제거, 유기농 세척, 얼룩 제거 및 신선함. ABC Rug는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카펫 청소 전문업체로서 저렴한 가격으로 사무실 및 주거용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고객에 대한 고객 만족은 서비스의 주요 관점입니다. 그들은 또한 개인 주거 고객과 많은 사무실, 스튜디오, 갤러리, 학교, 상점, 보육원, 관리 회사 등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빠른 청소를 위해 독성 세척제를 사용하고 장기적으로 카펫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비용을 줄이는 버섯처럼 성장한 회사가 너무 많지만 ABC 러그 청소는 항상 아기, 어린이, 애완 동물, 가족 및 가족에게 안전한 유기농 세척제를 사용합니다. 환경.

ABC 러그 청소는 동양, 페르시아, 파키스탄, 인도, 중국, 아프가니스탄, 실크, 맞춤 제작, 수제, 골동품, 국내 등 모든 지역의 러그 청소를 전문으로 합니다. 가장 좋은 청소 방법은 러그를 최종 검사한 후 특별히 설계된 습도 및 온도 조절 챔버에서 건조하는 것입니다. 전체 과정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7~10일이 소요되지만 빠른 청소는 영업일 기준 3~5일이 소요됩니다. 안전한 보관소에 기대어 있는 ABC Rug에서는 처음 2개월간 무료 보관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ABC 러그 청소는 귀하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절약해 줄 “Shop-at-Home-Service”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또한 어떤 장식에도 어울리는 색상, 스타일, 패턴, 섬유 및 질감의 거의 끝없는 조합을 통해 인기 있는 최고 밴드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는 데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