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침대 커버를 구입하는 방법

최고의 침구를 갖출 때까지 침실은 침실이 아닙니다. 사랑스러운 집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침실에 고품질 침대 시트와 침대 커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욕구에 가장 잘 맞는 침구를 찾는 것이 그리 간단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결국 싫어하게 될 제품에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습니까? 아래에서 침대 커버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읽어보세요 코웨이현금지원.

재료

새 침대 시트와 침대 커버를 구입하는 것은 분명히 재미있는 일입니다. 마음에 드는 옵션을 선택하면 침실을 더욱 편안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새 침대 시트의 재질에 대해 조금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면 시트가 선호됩니다. 면 침대 시트를 구입하려면 먼저 면의 품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편안함, 부드러움 및 내구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긴 스테이플 코튼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긴 면으로 만든 침구는 가격이 꽤 비싸지만 내구성이 뛰어나고 부드럽습니다. 중간 스테이플 면을 사용하여 고급 침대 커버를 만들지만 당연히 품질은 이전 제품만큼 좋지 않습니다. 짧은 스테이플 면은 품질이 매우 저렴하므로 가격이 매우 저렴할 수 있습니다. 면의 품질을 아는 것 외에도 실 개수도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침대 시트는 200장 범위에 속하지만, 더 많은 것을 찾으려면 250부터 300장 이상 사이의 더 부드럽고 편안한 시트를 구입하세요. 겨울에는 담요와 담요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문제에 있어서 최고의 울 담요는 메리노 울로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더 저렴한 대안을 원한다면 합성 담요도 괜찮습니다.

색상과 디자인

침대 커버의 색상과 디자인도 중요합니다. 침실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침구가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침실의 나머지 부분을 보완하는 어울리는 색상의 침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침대 커버를 침실 디자인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침실이 파란색이라면 침구도 파란색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벽 색상을 돋보이게 만들고 싶다면 침구에 좀 더 은은한 색상이나 색조,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 침실에는 다채롭고 경쾌한 침구 패턴이 있어야 하며, 성인 침실에는 패턴이 덜해야 합니다.

완벽한 시트를 찾는 것은 그리 복잡하지 않죠? 무엇을 구매할지 알고 계시다면 괜찮습니다